미르M 환불 쉽게 받았어요!
요즘에는 뻔한 게임들이 판을 치거든요. 그런데 실제로 클래식한 매력을 느끼는 것도 한 두번이지 연속으로 같은 게임, 비슷한 게임을 하다 보면 질리게 되는 법입니다. 저는 실제로 rpg게임, 특히 수집형 롤플레잉 게임을 하다가 너무 질려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을 주로 플레이 했거든요.
그런데 이 게임은 또 온라인 버전이 훨씬 재미가 있더라고요. 넓고 큰 화면으로 끝장나는 그래픽을 즐기면서 총 질을 하는 재미가 있는 법인데, 모바일 버전은 그걸 즐기기가 쉽지가 않고요. 거의 뭐 기분만 내는 수준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접게 되었는데요. 바로 비슷한 대체 게임을 찾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미르M을 추천하고 싶네요. 간혹 도시를 배경으로 전쟁이 벌어진다는 점에서 dx 신세기의 전쟁을 추천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제 입장에서는 그건 rpg게임에 가깝고 fps게임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 편이거든요. 배그와 비슷한 계열의 게임으로는 이게 더 해당이 되지 않을까 싶고요.
그리 공격적으로 홍보를 한 게임은 아닌지라 아는 분들이 그리 많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한 게임 소개와 공략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그래픽은 배그에 비하면 많이 떨어지는 편이긴 합니다. 물론 게임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그리 거슬리는 수준은 아니라는 것이 제 판인데요.
혹시 비슷한 수준의 퀄리티를 기대하셨다가 실망을 할까 해서 미리 말씀을 드리는 부분이고요. 우선 개인적인 생각이고 조심스러운 말씀입니다만, 저 같은 경우에는 배틀그라운드 보다 나름 현실성 있고 몰입감이 높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선 무기를 스스로 제작해야 한다는 점이 그렇습니다.
그래서 채집과 전투가 나란히 같은 중요성을 가지고 있는 편이고요. 게임을 시작하시면 채집 레벨을 가장 먼저 풀로 채우시는 걸 추천 합니다. 그래야 맵이 열리게 되는데, 이게 선순환이 이루어 지기 때문이지요. 채집 레벨을 채워야 더 많은 곳에서 사냥이 가능하는 식으로요. 물론 전투 레벨도 중요합니다.
채집 레벨은 맵과, 전투 레벨은 pvp컨텐츠와 연관이 되어 있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고요. 하루에 무기 상인, 방어구 상인 npc를 방문하게 되면 개조부품을 총 두 개씩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재화는 화페입니다. 초반에 나름 풍부하게 뿌리는 편이니 괜한 곳에 쓰지 말고 잘 아껴 두시고요.
무기에서 부품 업그레이드는 다른 건 몰라도 연사는 full로 채우는 걸 추천 드립니다. 사실상 공격력 스탯이 약하더라도 연사가 있으면 커버를 칠 수 있더라고요. 해당 스킬은 무기 방어구 상인 근처에 위치한 기계에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먼저 선 제작 해야 하는 것은 개머리판이죠.
반동 damage를 줄여주거든요. 정리를 해드리면 가장 먼저 화폐를 파밍하고 무기 npc를 방문해서 총을 제작 하면서 개머리판, 연사 순으로 만들면 되실 것 같네요. 그 다음에는 훈련 조교를 찾아가 전투를 하는 방식을 배우고 경험치를 얻으면 되겠습니다. 보다 더 아기자기한 느낌이라 제 취향에는 맞더라고요.
그 다음에는 퀘스트에 해당하는 현상 임무를 모조리 클리어 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그런데 이건 시간과 평가에 따라 보상이 달라지기 때문에 무조건 깨는 것 보다 컨트롤을 통해 공을 들여서 하는 걸 추천 드리고요. 그리고 미확인 생물은 골드바를 수급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잊지 말고 깨 주셔야 합니다.
이 정도 루틴을 짜고 초반에 게임을 돌리면 아무 문제 없이 플레이를 할 수 있을 겁니다. 그 외에도 추가 캠프 컨텐츠도 있고 즐길 것들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후반부로 갈수록 유저가 시간을 들여서 제작한 무기보다 돈을 들여서 제작한 무기가 압도적으로 센 경우가 많아졌다고 할까요. pvp에서 힘을 못 쓰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어설프게 돈을 쓰다가 괜히 미르M 환불을 받게 되었죠. 사실 모바일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는 이성을 잃고 돈을 쓰는 유저들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막상 플레이를 하게 되면 눈이 뒤집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재화를 수급하는 방법을 따르며 차분하게 게임을 진행 했거든요.
그런데 사람 욕심이 끝이 없다 보니 무리하게 돈을 쓰게 되고 결국에는 미르M 환불을 받게 되었네요. 사실 저는 게임 측에 먼저 문의를 했었습니다. 다들 경험상 예측을 하셨겠지만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고요. 사실 저도 여기서 포기를 할 뻔했죠. 게임 측에서 안 된다는데 무슨 방법이 있겠어? 이런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조금 더 찾아 보기 잘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여기서는 20분이 채 안되는 시간 안에 미르M 환불을 바로 받아줬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는 줄 알았다면 게임 측에 문의는 하지 말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사실상 수수료도 먼저 요구하지 않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처럼 조절에 실패해 게임에 큰 돈을 쓰신 분들은 미르M 환불을 받는 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게임 자체는 참 재밌는데 후반부에 밸런스 조절을 실패했다는 것이 아쉽네요. 이 점 주의하며 플레이를 하시거나, 혹시 실패를 하셨다면 이 곳에서 빠르게 처리를 받는 걸 추천 드립니다. 상당히 빠르고 간결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