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 부서진 방어선 - 이번주 중위험 구역 현황

상관과 극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원거리 딜러 라인이 보강되었다.

상관 랭글리. 한중일 더빙 다 좋다. 세상에

저위험과 중위험 구역간 차이가 크게 났는데,

이것저것 파티를 만들어보다 보니

점수가 넘어버렸네.

고위험에서만 얻을 수 있는 재화(잠꼬대)도 있고,

결국 올라가야 하는 건 맞다. 해야지 뭐.

당시 점수 달성 파티 레벨(족쇄수, 급수, 스킬 레벨)

브랜드·타락(물리 특화 파티)

녹스 70(1, 3급, 5,7,5,7), 이리나 70(3급, 3,7,7,5),

레버린스 70(5, 2급, 5,5,3,5), 조야 70(2급, 5,5,5,5),

랭글리 45(2급, 3,3,1,1), 치이 50(5, 2급, 1,1,5,1)

버프 : NOX, 코어 파괴 적 데미지 + 50%

속박자(마법 특화 파티)

녹스 70(1, 3급, 5,7,5,7), 이리나 70(3급, 3,7,7,5),

헤카테 70(3, 2급 1,3,1,5), 치이 50(5, 2급, 1,1,5,1)

레버린스 70(5, 2급, 5,5,3,5), 조안 1(5, 1,1,1,1)

버프 : 에너지 소모 - 30%, 코어 파괴 적 데미지 + 50%

회색 머리 소녀·타락(버프에 따라)

녹스 70(1, 3급, 5,7,5,7), 조야 70(2급, 5,5,5,5),

백 70(2급, 5,4,4,3), 레버린스 70(5, 2급, 5,5,3,5),

랭글리 55(2급, 5,3,4,1), 치이 50(5, 2급, 1,1,5,1)

버프 : 에너지 소모 - 30%, 적 물리 방어 - 20%

속박자의 경우

누커(이리나)가 메인 딜러다 보니

누킹 전 딜 공백을 보완해 줄

지속성 마딜러가 필요한 것 같은데,

A급 수감자(이그니스와 루비아·레이) 중

스킬만 봤을 때는 루비아·레이가 더 적합해 보인다.

공속 증가, 코어 파괴 시 추가 데미지도 있으니까.

문제는 역시 재화네.

+ 물리 딜러들이 죽을 못 쒀서

디버프가 있는 조안을 넣어봤는데, 괜찮다.

(치이처럼 스킬만 올려놓을까 고민 중)

+

11월도 끝나간다.

나이는 시간의 속력과 비례한다더니,

하루가, 또 한 달이, 그리고 일 년이

가면 갈수록 더 빨라지는 것 같다.

10대 때부터 끊임없는 이어진 내 방황은

의미를 가질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