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프론트 2의 론치 논란에 비해 디아블로 이모탈의 소액 거래 논쟁

디아블로 이모탈의 공격적인 소액 거래는 선수들에 의해 조롱당했으며, 2017년 가장 큰 스캔들과 어떻게 비교되는지 살펴볼 가치가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이하 불멸)은 초기 공개 이후 논란에 시달렸다. 그것은 나쁜 공개에서 좋은 소식과 괜찮은 미리보기로, 고무적인 출시로 뒤집혔지만, 선수들이 디아블로 불멸의 최종 게임에 도달함에 따라 리셉션 측면에서 고통스러운 실패였다. 출시 이후, 선수들이 이러한 소액 거래가 얼마나 비싸고 약탈적인지 정확히 깨닫면서 훨씬 더 많은 논란에 시달렸다.

사실, 그것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의 출시를 떠올리게 한다. DICE와 EA가 그 배를 돌리고 배틀프론트 2는 훌륭한 스타워즈 게임으로 기억될 것이지만, 출시는 소액 거래에 대한 논란에 둘러싸여 있었다. 적어도 DICE와 EA는 일찍 대응했지만, 블리자드는 대부분 조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둘을 보면, 디아블로 불멸이 최근 역사상 최악의 소액 거래 실패 중 하나를 능가하는 것은 분명해 보인다.

디아블로 이모탈 대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소액 거래

배틀프론트 2의 출시 논란을 무너뜨리는 가장 쉬운 방법은 모든 콘텐츠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약 2000달러가 걸린다는 것이다. 그것은 소액 거래 뒤에 잠긴 게임의 거대한 덩어리이다; 공정하게 말하자면, 그것은 모두 무료로 잠금 해제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하려면 약 반년에 해당하는 4500시간의 게임플레이가 필요할 것이다. 정가의 AAA 게임을 구매한 많은 플레이어를 요구하는 것은 잘 되지 않았다. 다시 말하지만, 배틀프론트 2가 코스를 수정했다는 것을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제 디아블로 이모탈이 거대한 초기 출시를 감안할 때 똑같이 하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이 2017년 소액 거래 논란의 절정이었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의 접근 방식은 아동 놀이처럼 보이게 한다. 그것의 디자인은 약탈적이며 엔드게임에 대한 좋은 통계를 얻기 위한 빠르고 도박과 같은 접근 방식을 장려한다. 일부 계산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디아블로 불멸의 소액 거래에서 상위 5개 수치에서 낮은 6자리 숫자까지 어디에서나 지출할 수 있다(대략 110,000달러까지). 수치만 보는 것만으로도 디아블로 이모탈의 논란이 배틀프론트 2를 얼마나 심하게 날려버렸는지 알 수 있다.

이제, 말해야 할 것은 디아블로 불멸은 무료이며, 배틀프론트 2는 정가의 게임이다. 디아블로 불멸이 배틀프론트 2가 한 번도 하지 않은 특정 플레이어 불일치를 어떻게 만드는지 논쟁할 수 있지만, 이 주장의 푸시 앤 풀은 실제로 합산되지 않는다. 끔찍한 2천 달러로 제한된 소액 거래와 6자리를 넘을 수 있는 소액 거래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아무도 게임에 그렇게 많이 써서는 안 되지만, 몇몇 디아블로 불멸의 스트리머들은 이러한 소액 거래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증명했다.

Diablo Immortal은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gamerant.com/diablo-immortal-star-wars-battle-front-2-microtransactions-controversy-comparison/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Diablo #Immor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