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시즌캐릭터, 모바일알피지 게임 찾는다면?

펄어비스의 대표 모바일알피지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이 시즌캐릭터 이벤트를 시작하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단 소식이다.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보상과 지원으로 신규 유저는 물론 복귀 유저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부담 없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듯 한데, 게다가 신규 클래스 위자드까지 추가되었으니 플레이를 시작하기엔 지금이 가장 적절한 타이밍이란 생각이 든다. 그럼 전체적인 내용 함께 살펴보자.

모바일알피지 게임 추천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시즌캐릭터란 한마디로 요약해 빠른 육성 지원이라고 할 수 있다. 시즌패스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건 물론이고, 가장 큰 시간을 잡아먹는 상당한 량의 의뢰를 주요 의뢰 도약권을 사용해 스킵 할 수 있어 일반적인 시즌보다 약 5배 이상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단순히 레벨업만 빨리할 수 있는게 아니라 패스에 기재된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장비 아이템들도 함께 받을 수 있는데, 일명 투발라 장비라고 이번 시즌캐릭터의 전용 장비 정도로 생각하시면 된다. 체감상 육성 속도가 10배 이상은 빠르다고 느껴졌는데, 아마 과거 검사모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그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위는 이번에 검은사막 모바일 시즌캐릭터로 필자가 육성 중인 신규 클래스 위자드인데, 50레벨까지 불과 4시간 정도 밖에 안 걸렸다. 불필요한 과정들이 모두 생략되니 빠른 건 둘째치고 손이 굉장히 편하더라.

시즌캐릭터 생성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 게임을 실행 후 캐릭터 선택창으로 가보면 위처럼 별도의 팝업창이 등장한다. 여기서 원하는 직업을 선택해 육성해 주면 되는데, 계정당 한 캐릭터만 가능하다.

직업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이후 게임의 메인 인터페이스 화면으로 넘어가 보면 위처럼 노란색 창이 하나 등장하는데, 저게 바로 시즌패스다. 각 챕터별 상단에 기재되어 있는 퀘스트까지만 진행하면 보상으로 지급되는 주요 의뢰 도약권을 사용해 주요 의뢰를 빠르게 완료할 수 있고, 해당 챕터 아래쪽에 나열돼 있는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데, 굉장히 심플한 시스템이라 복잡하게 설명할 것도 없다.

예를 들어서 필자는 지금 칼데온 서남부 직할령 7장을 클리어하고 있는데, 시즌캐릭터 패스 퀘스트의 완료 조건이 엔트 숲으로 의뢰 완료하기라고 적혀있다. 그 말은 즉 도약권의 완료 조건까지만 하면 보상으로 지급되는 주요 의뢰 도약권을 사용해 자동으로 주요 의뢰를 완료 할 수 있는 거지!

그리고 여기 보상을 살펴보면 투발라의 장비 아이템이라는 것을 받아 볼 수 있다. 쉽게 말해 강화 난이도는 쉽고 그 효율은 굉장히 높은 시즌 전용 아이템 정도로 이해하시면 되는데, 이는 육성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패스 보상으로 전 부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까지만 보더라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파격적인 이벤트라고 볼 수 있겠지만 아직 하나가 더 남았으니 바로 신규 아이템 페를레의 별이다.

페를레의 별은 시즌졸업을 끝마친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는 아이템으로 외형 장식 아이템에 장착이 가능하며, 장착 시 전투력 100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뭐랄까 끝까지 육성에 성공했다는 성취감도 느낄 수 있고 모바일알피지 게임의 엔드 콘텐츠인 커스텀 장식이다 보니 필자도 갖고 싶어서 지금 열심히 키우고 있는데, 아마 조만간 인마이포켓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어서 시즌캐릭터 패스와 함께 업데이트된 신규 클래스 위자드도 함께 알아보면 좋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론 검사모에서 오리지널 마법사 이미지에 가장 가까운 직업이라는 생각이 든다.

시원시원한 스킬 이펙트부터 넓은 타격 범위까지 시각적인 효과가 상당히 매력적인데, 게다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마법의 끝에 도달한 자라는 슬로건 굉장히 멋있지 않은가? 필자는 과거부터 모바일알피지 게임하면 무조건 마법사 직업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어서 마침 이번에 시즌 캐릭터 이벤트로 육성도 쉽게 할 수 있겠다 한번 키워봤는데, 가장 큰 장점을 하나 꼽아보라 한다면 단연 화려한 스킬 이펙트다.

주위 적들을 기절시키거나 땅을 통째로 들어 올리는 등 주변 지형지물을 완전히 뒤집는 화려한 전투씬을 감상하는 재미가 상당히 쏠쏠하며, 그와 더불어 마법사 하면 빼먹을 수 없는 공간이동까지 최대 4번 사용할 수 있어 유틸성도 좋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시는 분들은 앞전에 언급한 시즌패스와 더불어 위자드 출시 이벤트(마법의 지팡이 수집 / 프리미엄 출석부)도 준비되어 있으니까 보상 좀 더 받고 편하게 플레이하고 싶다면 한 번 키워보는 건 어떨까 싶다.

여기까지 검은사막 모바일의 몇 가지 소식들에 대해 전해봤는데, 그간 꼭 한번 해보고는 싶었던 신규 유저분들 혹은 할만한 모바일알피지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번 프리시즌 기간을 활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며, 신규 클래스 위자드 플레이 영상 남겨둘 터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공식 포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