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라인배커 불 스킨 미식축구 컨셉에 너무 잘 맞는다
이거는 저거 뭔 코인이냐... 스타코인? 저걸로 구매했다는 걸 알 수 있네. 가격도 굉장히 저렴했던 기억이 난다. 한 500? 그랬던 것 같은데 '불'한테는 정말 잘 어울리는 스킨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펙트 변화는 없는, 사실상 그냥 뿌리는 용도의 스킨이라는 것이 아쉬운데요... 라인배커 불도 리모델링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군요. 사실상 불 한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킨들 중에 하나란 말이죠.
물론 뭐... 가슴팍에 새겨진 00이 좀 어색하고 바지가 흰색 사각 빤스 같은 느낌은 있지만...-_-ㅋ 이런 걸 좀 고퀄리티로 다시 뽑아서 출시해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뒷모습을 보면 숫자 00이 더 어색하게 느껴지는데요... 아무리 저렴하다지만 이건 너무 한 거 아니냐고-_-ㅋ 왜 하필이면 00이냐... 뭐 브롤스타즈에서 이유가 있으니까 부여한 번호이겠지만, 좀더 스킨에 어울리는 번호를 부여했다면 참 좋았을 것 같네요.
어깨에도 0이 적혀있습니다. 모습은 그냥 딱 미식축구 컨셉이고 불 자체가 가진 특징들과 너무 잘 어울리죠. 제 기억에 빨간색 라인배커도 있던 것 같네요.
손에 들린 산탄총에 럭비공을 박아놨습니다. 이것도 잘 어울리고 좋더라고요. 이런 정갈한 컨셉이 훨씬더 좋은데... 아무래도 연령층을 타겟해서 재미나거나 피카소(?) 같은 화려함을 추구하는 슈퍼셀...
색깔이 파란색으로 도배되어 있어서 경기내 모습은 확연하게 구분이 가고 외형만으로도 노스킨과는 다른 느낌을 주어서 좋았습니다. 싼맛에 쓰는 스킨이지만 퀄리티는 가격대비 좋다고 보여지네요.
역시 아쉬운 건 이펙트 변화가 없습니다. 이펙트 변화가 추가된 버전이 꼭 출시되었으면 좋겠군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현실'을 반영한 스킨들이 더 재미지고 구매욕구도 올라오는데 흠... 비중이 많진 않죠.
브롤스타즈라는 게임에 '미식축구 선수'가 등장한 느낌이 들죠. 이것 자체만 해도 재밌잖아요.ㅎ_ㅎ 아이들한테도 이런 게 더 어필되지 않나.......싶지만 아이들은 아무래도 일단 화려한 것에 눈이 돌아가기 때문에 슈퍼셀의 감각이 잘 먹혀들죠.
궁극기 사용할 때는 더 잘 어울립니다. 미식축구라고 하면 아무래도 몸으로 부딪히고 맹수 같이 달려들어 들이대는 것이 특징적이라 '불'한테 정말 최적의 컨셉이죠.
여기에 브롤볼이나 바스켓브롤을 하면 완벽한 컨셉-_-ㅋ 개인적으로 불을 플레이하는 것은 재밌기 때문에 브롤에 접속하게 되면 종종 플레이하곤 하는데 스킨이 몇 없는 게 아쉽... 생각보다 불 스킨은 애매한 게 많아서 아쉽습니다.
몸집도 크고 산탄총도 사용하고 궁극기가 길게 전진하면서 잔상도 남기기 때문에 꽤나 표현 범위가 넓은데 말이죠. 여하튼 라인배커 불 스킨은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뭐 안 살 이유는 없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