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키우기(세나키우기) 업데이트 세일럼, 풍운 & 시즌1 스테이지 풍요의시장 등장
안녕하세요 맨독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것은 세븐나이츠키우기, 세나키우기의 업데이트 소식에대해 알려드릴까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인 원거리 영웅 세일럼과 근거리 영웅 풍운이 등장할 예정이며 시즌1이 시작되어 룰렛의 확률 및 스테이지 조정과 신규 스테이지 풍요의시장이 등장할 예정인데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하죠.
업데이트는 10월 19일 목요일 9시 ~ 12시까지 3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전드 등급 세일럼은 마법학회 소속으로 원거리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대상에게 공격력 175%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발동 시 대상에게 공격력 250% 치명타 피해와 공격 성공시 은신 버프를 획득합니다. 액티브 스킬 키비샷 사용시 가장 가까운 대상의 후방 5m 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한 뒤, 대상의 주변 2m 범위에 공격력의 250% 피해를 입히며 공격 송공 시 5초 동안 치명타 확률 감소 레벨5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원거리형이 은신을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원거리형 우선 타겟에 가장 가까운 대상 후방 5m 지점으로 이동해 치감을 부여하다니.. 원거리 암살자가 드디어 등장한 듯 하네요. 결장 깡패가 될 듯 합니다.
레전드 영웅 풍운은 끝없는 성벽 소속으로 근거리로 등장했습니다.
일반 공격시 200% 피해를 가하며 대상에게 공격력의 250% 치명타 피해를 입히며 공격 성공 시, 10초 동안 보호막 버프를 획득하고 액티브 스킬 사용시 대상에게 700% 피해와 공격 성공 시, 근거리형 아군에게 5초 동안 예리한 공격 레벨5 버프를 부여합니다.
레이첼이 없는 근거리형 유저들을 위한 영웅이 될것 같네요.
세일럼과 풍운의 코스튬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사황 에이스와 린의 새로운 코스튬이 공개됐는데 너무 귀엽네요.. 젠장...
유니크 링링이 등장합니다. 기능형으로 치명타 공격시 치명타 피해 감소 효과를 부여하며 아군에게 최종 방어력 20% 증가하는 캐릭터인데 사용될지는 의문이네요.
또다른 유니크 칭타오도 등장했습니다. 방어형으로 스킬 사용시 자신에게 군중제어 효과 면역을 부여하는데 루디의 하위호환인데 역시나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엑스트라 캐릭터로 강시 푸키도 등장했는데요. 아군에게 이동속도 레벨 5버프를 부여하기에 도굴꾼 푸키보다 좋은 성능이라 정수작에서 채용될 듯 보이네요.
그리고 이번에 시즌1을 시작하면서 신규 영지/스테이지 풍요의 시장이 추가되어 스테이지가 3601 ~ 4800까지 추가되었고 가이드가 2932까지 추가됐습니다.
그리고 최대 특성이 확장되었고 무한의 탑 최대 층수가 400층까지 금화 던전은 200까지 확장됐습니다. 특성 화면 이동 개선도 진행됐다고하는데 스크롤바가 드디어 추가됐네요.
이제 보스 몬스터가 다수 출현하는 일부 스테이지에서 몬스터의 회피 능력치가 하향조정됩니다. 그리고 2400 ~ 3600 스테이지에서 획득할 수 있는 금화 획득량이 상향 조정되며 영향력이 44단계,45단계의 레벨당 증가하는 방어력과 생명력 수치가 상향 조정됩니다.
그리고 시즌1이 시작되면서 행운 돌림판 확률이 증가합니다.
개인적으로 결장을 위해서는 세일럼을 뽑아야할 것 같은데 이번에 세일럼 5성을 향해 달려봐야할 것 같네요.. 슬슬 막혀서 마음이 아픈데 천천히 즐겨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