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블M 누구나 환불 받을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데블M에 대한 내용을 남겨보려 해요.
원래 게임을 잘 하는 편이라 발매 소식도 새로 뜨면 놓치지 않고 듣고 찾아보곤 합니다.
사실 요즘엔 모두들 컴퓨터와 콘솔이 아닌 스마트폰을 통해 게임을 하는 경향이 대세랍니다.
저도 최근에 데블M이라는 게임을 시작해봤는데 제가 워낙 키우는 류의 RPG를 좋아하다 보니 하게 되었고 시간이 많지 않거나 집중할 짬이 없어서 세심한 컨트롤이 있지 않아도 재밌게 할 수 있다고 들어서 하고 있어요.
데블M은 스킬도 화려하고 궁극기 시전 시 뜨는 연출씬이 특히 좋더라고요.
데블M은 전투는 방치형인터라 단순하긴 한데 전략적인 면으로 체크해야 할 것도 많았어요.
데블M은 현재 구글 매출 10위 안에 드는 게임이니 시작하기도 전부터 신뢰할만한 것도 있었답니다.
요새는 방치형 종류의 게임이라는 얘기를 하는데 딱 그런 방식의 게임이더라고요.
데블M은 그래픽도 적당히 귀여운 편이고 게임 사양도 과하게 높지 않은 덕분에 제 스마트폰으로도 정상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었어요.
데블M은 튜토리얼 과정도 빠르게 마무리되는데 솔직히 RPG가 기본 설정이 크게 다르지 않으니 영웅을 뽑아서 키우는 게 핵심적인 재미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 재화 및 이벤트를 통해 줄 때도 많은지라 뽑는 것도 재밌는데 그래도 모든 점이 다 괜찮았던 건 아니더라고요.
아무래도 PC 게임이랑은 달리 가챠 결과물에 기대하게 되는 부분이 상당했어요.
과금은 나름 나쁘지 않았는데 계속 하다보니 막히는 상황에서 곧장 과금으로 거듭되는 게 꽤 부담스러웠어요.
데블M은 초반에는 초보자 대우를 해주기 때문에 재미를 볼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니 속성도 딱히 의미가 있진 않았고 어렵게 잘 나오는 조합을 알아내도 가챠에서 영웅이 나와버리면 할 수 있는 부분이 확 줄어들더라고요.
데블M은 중간 이후의 주된 컨텐츠가 가챠에 의존하는 게 커서 하면 할수록 출석만 하고 뒤로 나오고 다른 사람들 플레이만 쳐다보게 되는데 밸런스 차이인지 다른 플레이어들도 똑같은 메타로만 플레이하고 있더라고요.
데블M은 딥하게 할 게 없다는 게 장점이면서도 깊게 할 컨텐츠가 적어서 나중에는 갈수록 집중이 덜 되더라고요.
물론 운이 좋은 분들이나 게임에 특히 과금을 많이 하신 분들이라면 꾸준하게 즐기시겠지만 게이머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갈림길에 들어서자 저 또한 이 게임을 그만하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이런 이유 때문에 저희 모바일게임 환불대행사 '환불바다' 에 요청하는 고객님들이 많이 많아졌어요.
게임 속의 컨텐츠가 부족한 것에 더해 운영진의 미흡한 대응, 많은 버그, 과금 유도가 과한 것까지 게임사의 자체적인 부족함 탓에 구글 환불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환불바다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유달리 대처도 금세 잘 해주므로 좀 더 간단히 구글 환불을 받게 된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개발사는 보통 이미 써버린 아이템은 구글 환불을 해주지 않지만 그 게임의 플랫폼 제공자인 구글은 개발사를 통하지 않고 예외적인 구글 환불을 지원해줘요.
개발사의 정책 하에서는 벗어나는 구글 환불이므로 게임 도중 재제(게임정지, 아이템 회수) 등의 재제는 일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간혹 구글 환불을 악용한 분들 가운데 해당 게임사에게서 고소를 당한 선례가 있다고 해서 고민이 계속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하지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거쳐 정당하게 구글 환불을 받는 것이므로 전혀 걱정하실 게 없어요.
우리 업체에 처음 문의하는 고객님들도 사전에 후기를 많이 찾아보시고 환불바다를 선택해주셨는데 일 진행이 확실하다는 얘기들을 많이 해주셨어요.
요새는 방치형 게임이 증가하고 인기도 늘어나니 종류가 참 많은데요.
이런 류의 플레이가 잘 맞는 타입이 아니라면 게임 중반부터는 한계가 있다는 걸 느끼실 거예요.
과금은 할대로 했지만 재미는 없고 운영도 매력이 덜한 게임을 하고 있다면 환불바다에서 모바일게임 구글 환불을 받아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