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파괴자코트 흡혈 옵션 좋은데?

탕탕특공대 파괴자코트 옵션 및 시리즈 장비

그동안 파괴자의힘 무기가 나온뒤에 갑옷과 방어구가 곧 나온다는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드디어 업데이트가 이뤄지게 되었으며, 방어구의 옵션에 대해 모두 알수가 있었는데요. 그중에 갑옷의 경우 흡혈의 기능이 무지 궁금했습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흡혈이 될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오늘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괴자코트 얻는방법

사실 무과금은 굉장히 얻기가 힘들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보석으로 뽑기를 통하여 천장 시스템으로 받을수가 있기 때문이죠 총 2만 6800개의 보석이 들어가기 때문에 왠만한 소과금들도 뽑기가 어려운것은 사실입니다. 또한 이벤트가 한정적인 기간이 있기 때문에 단기간엔 더욱더 힘들죠 한마디로 얻고 싶다면 그냥 과금을 해서 돌려야 합니다.

그외 보석이 어느정도 모인 분이라면 기타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보석을 모을수가 있을텐데 가장 빠른 방법은 메인챕터 도전을 이용하면 스테이지당 총 400개 보석을 받을수가 있으니 꾸준하게 밀어야 할것 같습니다.

기 파괴자의 힘은 공격력이 15%가 증가하며 탄환 범위가 15%증가 그리고 방출된 블랙홀이 사라진후 폭발을 촉발하게 되고 레전드 등급까지 가게 되면 추가적인 공격력과 그리고 에너지 커버가 파열되면 강력한 폭발이 일어나게 됩니다. 스테이지 미는 무기로써 현존 가장 강력한 무기라 볼수 있습니다.

어구 파괴자코트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가운데 옵션이 사망 직전에 5초간 광란 상태에 들어가게 되며 이때 흡혈을 하게 되는데 매 전투당 1회 가능합니다. 이외에 옵션으로 HP 증가 그리고 10초로 광란 상태가 연장되며, 레전드로 가는 경우에는 흡혈로 모든 에너지를 채우고 추가적인 쉴드까지 만들어 버립니다. 효과를 보면 우측과 같이 죽음의 상태에서 데미지를 받게되면 흡혈을 하게되며, 많은 양의 에너지를 흡혈할수 있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한번 죽10초정도 된다면 몸빵만 된다면 보스랑도 약 10초간 맞다이도 가능할거 같습니다.

어구에 파괴자의 장갑 그리고 신발 입니다. 장갑의 경우에는 HP가 20% 미만 적을 즉시 처치할수 있게되고 공격력 증가와 엘리터와 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데미지가 50% 상승합니다. 레전드 등급에서는 선홍 고리 효과가 발동되어 범위내의 적이 점점 약해지게 됩니다. 신발의 경우에는 기본 이동속도가 2로 굉장히 빠르며, HP증가 그리고 상위종족 몬스터 500마리 처치시에 이동속도가 10% 증가 최대 50%까지 증가하게 되어, 추가적인 스킬 운동화 버프를 받지 않아도 될정도입니다. 만약 같이 이용한다면 엄청나게 빠른 이동 속도를 볼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레전드리 등급에서는 포식자로 자신보다 이동 속도가 느린 몬스터에게 데미지가 추가적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세사리 파괴자의 목걸이 와 벨트가 있습니다. 모걱ㄹ이의 경우에는 레벨업을 할때 5초간 광란 상태로 데미지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상승 그리고 HP가 50% 이하일때 데미지 증가가 발동되어 40%까지 추가 데미지를 주게 되며 레전드 등급에는 치명타가 추가적으로 확률이 증가하는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벨트는 회복 효과가 증가하며 500명을 처치할때 마다 경화 상태가 되어 피해에 면역이 되며, 빨간 등급으로 가게 되면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며, 충격으로 몬스터를 즉시 처치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탕탕특공대 파괴자코트 그리고 각종 악세사리와 방어구 옵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