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잠실 롯데월드몰 포켓몬고 포켓몬타운 2024
오빠랑 잠실에 볼 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여기저기 포켓몬 풍선과 머리띠를 한 사람들이 가득했다. 알고보니 4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잠실 제2롯데타워 앞 쪽에서 포켓몬고 행사와 석촌호수에는 피카츄를 등에 업은 라프라스가 전시중이라고 했다. 바로 석촌호수에 갔더니 저 멀리 보이는 큼직한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포켓몬타운 2024
문화승리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잠실 제2롯데월드타워 쪽에서 바로 내려가면 정면으로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를 만나볼 수 있다. 오빠랑 나는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해서 옆에서 보고, 돌아오는 길에 정면에서 봤는데 석촌호수 둘레길을 쭉 따라서 사람들이 가득했다.
포켓몬타운 2024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는 꽤나 큰 크기라서, 멀리서 봐도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가 잘 보였다. 하지만 옆모습이라서 피카츄가 살짝 가리는 느낌이 있다.
망원 렌즈가 아니라서 최대한 줌을 땡겨도 이정도였다. 뒤쪽으로 롯데월드와 옆으로는 사우론의 눈이 보이니 멋있다.
오빠랑 걸어가면서 역시 문화승리가 짱이라는 이야기를 했다. IP 하나 잘 만들어두니 대대손손 먹고 살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 요즘 날씨도 좋고 해서 오빠랑 석촌호수 둘레를 걸으며 이야기하니 좋았다.
예전에 포켓몬고가 처음 나왔을 때도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아직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앉아서 포켓몬고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고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를 보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가득했다.
옆에는 석촌호수 터줏대감인 귀여운 거위들도 있다. 여러마리가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근처를 노니는 모습도 보이고 풀밭에서 쉬면서 큰 소리로 우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보송보송한 흰 털,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를 구경하는 것도 재밌지만 석촌호수에 사는 거위들을 구경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다.
호수를 한가롭게 둥둥 떠다니는 거위들. 참고로 석촌호수에는 거북이도 산다. 가끔 한 번씩 만나는 거북이.
봄에는 벚꽃으로, 순식간에 지고 푸릇푸릇 여름을 기다리는 나무들을 배경으로 귀여운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서울에서 가볍게 나들이를 하면서 사람 구경도 하고, 바로 옆에 있는 백화점에서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주말을 한가롭게 보내기 좋았던 석촌호수. 독특한 라프라스가 출몰한다고 하니 포켓몬고를 아직 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셔야겠다.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햇볕이 쨍쨍해서 조금 더웠지만, 그래도 석촌호수 둘레길에는 큰 나무들이 둘레길을 감싸고 있어서 그늘도 적당하고 좋다.
이쪽에서만 보면 꼭 라프라스는 정면을 보고 있는 것 같은데, 옆에서 보면 피카츄를 흘깃 쳐다보고 있는 모습이다. 라프라스 파도타기!
한참 이야기하면서 걷고 있는데 오빠는 중학생 때 포켓몬이 처음 나왔다고 해서 살짝 어지러워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현기증... 아무튼 오빠랑 나는 1세대밖에 모르는 사람들.
인사를 하는 듯 한 귀여운 피카츄. 포켓몬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 고켓몬을 아직 즐기시는 분들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귀여운 석촌호수 라프라스와 피카츄. 한 번 구경 겸 서울 나들이! 늦지 않게 5월 19일까지 가보시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