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무]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행방 공략 (카타리나 스토리 결말, 흔적 위치, 니콜라이가 남긴 단서 찾기)

리월 층암거연 지하 광갱에서 형광 협로의 큰 버섯을 지나 워프 포인트를 찍을 때쯤 번개 치친 술사 ???가 행자를 공격해 온다.

그래서 전투를 시작했을 뿐인데 전투 중 되려 자신을 왜 공격하냐고 묻는 치친 술사.

치친 술사는 근처 자신의 야영지로 행자를 초대해 자신을 '카타리나'라고 소개하며 동생인 '니콜라이'의 행방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임무는 후속 임무까지 총 2일이 필요한데, 임무는 아니지만 후일담까지 포함하면 3일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이 임무를 하면서 반가웠던 건 이나즈마의 '류다치카'에 대한 언급이 있었다는 것.

어쩌다 보니 이나즈마 쪽 월드 임무들을 먼저 진행했는데 층암거연 깊숙한 곳에서 뜬금없이 류다치카가 언급되니 뭔가 신기했다.

록 우인단이지만 행방불명된 동생을 찾기 위해 노력 중인 카타리나의 스토리가 어떻게 시작되고 마무리되는지 아래 블로그 글에서 스샷과 함께 정리해 봤다.

원신 리월 월드 임무 - 타향에서 길을 잃은 자, 행방 (카타리나 스토리, 류다치카 숨은 선택지, 니콜라이가 남긴 단서 찾기, 니콜라이 하사의 편지 위치, 후일담 등 공략)

www.crispystory.com

- 주요 임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