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플레이 1주차
제가 지난주에 니케라는 모바일 게임을 시작했어요.
원래는 원신이라는 게임을 하고 있었는데, 요즘에 콘텐츠도 할 것도 없고 그래가지고 새로운 모바일 게임 뭐 할까 하다가 니케라는 게임이 이제 최근에 1주년을 맞이한다고 해서 니케라는 게임을 시작을 했어요.
근데 이제 조금 하고 있었는데, 공략글 같은 거를 보니까, 모더니아라는 캐릭터를 무조건 있어야지 이게 게임을 하기가 편하다 그래서 이제 제가 키우던 계정은 그만두고 모더니아가 있는 리세마라 계정을 샀어요.
구매한 리세계
그래가지고 키우고 있었는데, 오늘 이제 니케 1주년이라고 해서, 이벤트로 뽑기권 같은 거를 되게 많이 뿌려준 거예요.
그래서 전에 키우던 계정이 생각이 난 거죠. 옛날 계정에서도 들어가서 뽑기를 했는데
여기서도 모더니어가 나와버린 거예요.
그래서 저는 이제 니케 방금 시작했는데 모더니아 계정만 두 개가 돼버린 거죠. 그리고 이제 리세계를 사기 전에 리세마라를 직접 한번 손으로 해봤는데 그때는 모더니아를 못 뽑고 홍련을 뽑아가지고 그 계정은 친구를 줬거든요. 계정을 그래서 모더니아 계정 두 개, 하란 계정 한 개 이렇게 된 상황이 된 거죠.
기존 내 계정
심지어 현질도 두 계정 전부 다 조금씩 했어 가지고 지금 게임을 시작을 했는데 어떤 계정으로 시작해야 되나 이게 참 재밌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일단은 좀 정리를 해보자면 이제 니케는 모더니아라는 필수 캐릭터가 있고, 어쩌다 보니 모더니아가 있는 계정 두 개가 생겨버렸고,
그래서 지금 두 개를 다 키워야 되나, 현질을 어떤 계정에다 해야 되나 그런 고민에 빠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