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파트너 교체 하트 선물 사탕 최신버전
포켓몬고를 플레이 하면서 자연스레 내가 마음에 드는 포켓몬이 있을 거예요! 그때 해당 포켓몬을 파트너로 설정하고 육성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느껴지실텐데요! 그 방법을 아직 잘 모르는 뉴비 및 초보자 분들을 위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오늘은 <포켓몬고 파트너>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도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두시면 나중에 문제 없이 플레이 해볼 수 있을거예요.
이번에 알아볼 부분은 파트너를 설정하고 그 이후 사탕, 교체, 선물, 사탕은 어떻게 얻는지 천천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포켓몬고 되시길 바라며 더 다양한 소식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웃추가 및 팬하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처음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이렇게 위 사진과 동일한 이미지가 나타날텐데요! 이때 좌측 하단에 보이는 내가 파트너로 설정해둔 포켓몬의 아이콘을 클릭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내 계정을 클릭하게 될 경우에는 친구들과 트레이너 정보를 보기 때문에 실수로 잘못 눌렀다면 뒤로 가기를 통해 다시금 내 파트너 포켓몬을 클릭 해주시길 바랍니다.
<포켓몬고 파트너 선물> 같은 경우는 그레이트 프랜드가 된 이후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전까지는 아무래도 일반적인 파트너라 할 수 있어요! 꾸준히 하트를 주면서 친화력을 높히시면 자동으로 하트가 추가될 것입니다.
베스트까지 가게 될 경우에는 CP부스터 및 최고 리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 다른 정보 같은 경우는 크게 효과는 없지만 그래도 정말 내가 해당 포켓몬과 끝까지 달려볼 생각이라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베스트 파트너까지 육성 해보는 게 어떨까요?
<포켓몬고 파트너 교체>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최대 20번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20번 정도 포켓몬을 교체할 수 있지만, 왠만해서는 저 정도 횟수까지 교체하는 경우는 드물 것 같습니다. YES 를 누르시면 됩니다. 혹시 포켓몬고 파트너 교체를 하면 하트가 초기화 되는지 궁금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초기화 되지 않고 그대로 누적 됩니다.
<포켓몬고 파트너 하트> 같은 경우는 스냅샷, 새로운 장소, 배틀, 간식 및 함께 걷기 입니다. 파트너와 놀기를 누르셔서 하트 갯수를 늘려 나가시면 되겠습니다. 선물 같은 경우는 랜덤으로 나타나지만, 게임을 플레이 할 때 포켓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열매가 등장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확률까지는 저도 모르지만! 대략 이 정도 뜨는구나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파트너 사탕> 같은 경우는 포켓몬 마다 다르지만, 1km 혹은 3km 최대 5km 까지 측정하는 포켓몬이 있습니다. 해당 포켓몬을 파트너로 설정하고 자세하게 살펴보면 그 정보를 알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포켓몬고에 있는 컨텐츠 중에서 파트너 라는 개념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보다 쉽고 어렵지 않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포고 되시길 바라며 새로운 만남이 우리를 기다린다는 것처럼! 다양한 포켓몬을 포획하셔서 도감을 채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