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장미가 다시 필 무렵 4일차 <동굴 속의 사람들>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이벤트 <장미가 다시 필 무렵>의 네번째 <동굴 속의 사람들> 스테이지가 개방했어요.
내일 마지막 스테이지가 개방되면 리사의 신규 코스튬도 얻을 수 있어요.
4일차 스테이지
동굴 속의 사람들
<천야의 일야> 스테이지는 지맥이상을 이용하고, 적의 순서를 기억해둬야 고득점에 매우 유리합니다.
지맥 이상과 전투 팁
핵심부터 처치하자
도전 시작 후 적이 등장한 적들 중에 바닥에 화살표시의 특수마크가 있는 적이 <핵심>입니다.
<핵심>과 다른 적들은 화면과 같이 반투명한 선으로 연결되어 피해량 증가와 원소내성 50%증가, 10초마다 HP 20%회복등 강력한 버프를 얻어 처치하기 매우 힘들어요.
<핵심>을 처치해 버프를 제거하는게 전투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심연 메이지 위치로 유인하자
라운드에 등장하는 적들은 페이즈로 나눠서 등장해요.
적들은 같은 위치에서 등장하니 전투를 진행하며 위치를 기억해두면 <핵심>찾기도 매우 수월하고,
1라운드의 경우 화염 심연 메이지 위치로 물 슬라임을 유도해 확산하면 불원소 보호막이 한번에 제거돼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등, 스테이지를 진행한 경험이 시간 단축에 매우 유리하게 적용되는 스테이지입니다.
파티 편성
체험 캐릭터 4명
3명씩 구성한 파티
각 파티엔 체험 캐릭터 소, 카즈하, 레일라, 파루잔 4명과 베넷, 아야토를 포함해 각 파티 3명으로 무난하게 만점 이상으로 완료했어요.(리사 신규 코스튬 획득 조건이 5개 스테이지 평점 10000점이상)
낙하공격에 적을 모으는 스킬, 바람원소 피해증가, 확산시 피해증가등 메인딜러 소와 바람원소 캐릭터에 유리하도록 스킬이 준비돼 있어요.
소를 메인딜러로 2파티에서 사용하고, 바람원소 캐릭터가 파티에 최소 1명은 포함되도록 구성합시다.
아래에 <동굴 속의 사람들>스테이지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원신 장미가 다시 필 무렵 4일차 <동굴 속의 사람들>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