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1.23) 원신캐릭터는 함부로 그리는 거 아님

ㅇㅇ 아무튼 아님ㅋㅋ

대충 완성했다!

오늘은 쉬는 날!

그래서 일단 일어나서 토비님 블렌더 강의 들었다.

나는 일단 애니메이션을 클립스튜디오로 만들었는데 블렌더로 만들려니까 인터페이스도 인터페이스지만 펜의 필압이 참... 개노답..ㅎ

블렌더도 천천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캡쳐를 해뒀는데 콜로소 이 놈의 시끼가 캡쳐 방지 해서 없네ㅋㅋ 아놔

RESS님 파트로는 캐릭터 디자인 파트를 들었다.

미션 있는 건 아직 디자인을 안해서...ㅋㅋ

게임 일러스트 기준인 것 같은데 음 디자인 한 번 해볼까 싶다!

앞 쪽이 RESS님이 피드백해주신 것. 팔에 가려진 음영이랑 치마에 가려진 음영!

금방 막 RESS님 피드백이 왔다.

네 음영 잘 못 됐구요 역시...

무지성 음영 오진다.

내가 그렸던 거랑 비교 해봐야겠다

RESS님 정말 감사합니다 (__)

그리고 리노참치 강의 파트 2를 들었는데 분명히 쉽게 이야기 해주시는데 너무 어려움ㅋㅋ

아직 그려보지도 않았지만 정말 어려운게 느껴짐...

내용 자체는 다이나믹 드로잉에 있는 내용이긴 하던데...ㅋㅋㅋ

으아... 아니야 또 정면돌파 해야지

그리고 슬슬 모작 해야할 때가 온 거 같아서 모카롤님 작법서를 모작할 예정이다.

캐릭터를 완벽히 똑같이 그리는 거보다는 옷의 구조와 동글동그한 데포르메를 위주로 공부할 예정.

동글동글한 편인데 난 샤프한 게 더 좋으므로 ㅋㅋ

근데 얼굴이 마음에 안들어서 내일 고칠 예정..

채색도 한 번 베껴볼 예정이다 :D

으어 내일부터 이제 토요일까지 출근이니 또 열심히 해야지

몰라 그냥 계속 한다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