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레이드 이벤트 ‘안타라스 백 어택’ 23일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리니지2M’에서 집결 레이드 이벤트 ‘안타라스 백 어택’을 진행한다.
‘안타라스 백 어택’은 ‘리니지’ IP에서 최상위 콘텐츠로 즐기던 ‘드래곤 레이드’의 난이도를 대폭 낮춰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 성격의 레이드다. 오는 23 일 22시 30분부터 60분 간 타임 어택으로 진행되는 ‘안타라스 백 어택’은 PVP가 제한된 안전지역에서 안타라스를 함께 공략하는 방식으로진행된다.
50레벨 이상이라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5개의 마스터 던전 구역 중 한 지역을 선택해 안타라스를 처치하면 된다. 원활한 레이드 진행을 위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안타라스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는 전용 이벤트 무기 ‘드래곤 슬레이어의 오브’가 제공된다.
레이드 공략에 활용할 수 있는 무적, 회복, 잠재력 개방 주문서와 버프 아이템도 함께 지원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안타라스를 1회만 공격해도 ▲강화 단계에 따라 올마이티 신화 스킬, 전설 아티팩트, 광풍의 견갑 등 획득이 가능한 ‘안타라스의 티켓’ ▲지룡의 귀걸이, 마스터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을 얻을 수 있는 ‘안타라스 백 어택 전리품 상자’ ▲24시간 유지되는 강력한 버프 등을 받을 수 있다. 안타라스 처치 성공 시 참여자들에게는 고유번호가 적힌 ‘안타라스 슬레이어의 훈장’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