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코제키 우이잇 모집!
최근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서는 사쿠라코의 실장과 함께 덜렁대는 수녀님과 고서관의 마술사 이벤트가 다시금 재개되면서 히나타와 함께 픽업 모집이 진행되었는데요. 지난번 픽업 당시에는 우이를 끝내 모집하는 데에는 실패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반드시 뽑겠다는 의지로 청휘석을 모와 가챠를 돌려보았습니다!
하지만 청휘석을 모두 사용했음에도 실패로 끝났고... 이번에도 우이의 모집은 실패겠거니, 하면서 포기하려던 찰나에 30일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해 주던 무료 10연 티켓을 보상으로 받게 되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며, 가챠를 돌려보았는데요...!
그 결과, 드디어 마침내 그토록 갖고 싶었던 학생 중 하나였던 우이잇의 모집에 성공했습니다...!!! 승리의 화조풍월~!
참고로 지난번 우이 픽업 당시에는 이벤트를 제대로 안 돌렸었는지, 우이의 목소리는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보게 되었는데요. 놀라는 반응을 보이며, 으레에?!라는 말을 할 때의 목소리가 묘하게 귀여우면서도 중독성이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고, 우이를 뽑은 것을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 매우 흡족스러웠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히나타도 이쁘고, 특히 이번에 실장 된 사쿠라코도 참 이뻐서 우이처럼 뽑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이제 뒤에 픽업으로 나올 토키와 나기사 같은 친구들인지라, 가챠를 돌리기 위해 지금부터라도 조금이나마 청휘석을 모아둬야 하기에 아쉽지만 우이로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상 #잡담 #모바일 #게임 #모바일게임 #블루아카이브 #블루아카 #코제키우이 #우이 #모집 #성공 #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