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축제 후기

네코제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참가하는 부스 도우미 ㅎ...

파이브민님과 함께 원신 여름축제 부스러로 참가했습니다.

근데 제가 첫날 늦는바람에 아침부터 정신없었던 ㅋㅋㅋㅋㅋ...(늦어서 정말 죄송했습니다.)

굿즈들도 열심히 팔고, 지인분들도 만나고, 저도 틈틈히 굿즈 지르고 ㅎ...

점심시간이라 밥을 먹으러나왔었는데 35도나 되는 날씨에 찜통 더위였습니다...이 날 잠깐 나가는것도 어우...등이 땀으로...

으악 콜레이가 가려졌어...미안해 콜레이...

이건 첫날 행사 끝나갈때 찍었던 하늘이었는데 정말 이뻤습니다...

정말 굉장해...

참고로 토요일날은 참가하는날이 아니라서 집에서 푹 쉬었습니다.

금요일에는 부스에 세팅할 굿즈들을 제가 챙기고 일요일날 다시 챙겨와서 셋팅작업을 했습니다...!!

주말에 비가 엄청 쏟아진다고했었는데...구에엑...

캐리어가 엄청 무거웠지만 부모님이 차로 데려다주셔서 비도 덜맞고, 안전하게 도착했었습니다!

마지막날인 일요일 행사.

부스 셋팅 끝내고 준비완료...!

민님이 오후에 도착하신다고해서 제가 부스 운영을 대신했습니다..!! 굿즈들도 무사히 잘 팔려서 무사히 운영끝...!

마지막 철수할때 찍은 사진, 4일동안 길고 다난했던 원신 여름 축제가 끝나가는것을 보았습니다...

이번에 타르탈리아 성우이신 남도형 성우님, 콜레이 성우의 방시우 성우님, 닐루의 성우 채림 성우님이 오셨었어요!!! 찍은게 뒷모습밖에 없었지만...그래도 목소리를 들으면서 귀 호강도 했습니다...!

마지막 피날레인 코스어분들의 퍼레이드와 영상을 마지막으로 원신 여름축제가 끝나고, 집으로 왔습니다...!

민님께서 차로 집까지 데려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날씨는 더웠지만, 그래도 추억을 남기고왔네요..!

작년 여름행사때는 못갔지만...그래도 이번엔 참가를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내년에도 또 참가할 수 있다면 좋겠네요..!!

원신 오래가자..!! 그리고 폰타인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