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런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1주년 업데이트 정보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테사입니다. 저번에 소개했던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가 벌써 1주년을 맞아 롱런하고 있는데요. 현재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신직업, 레이드, 정령, 코스튬, 탈것 등 게임 전반적으로 여러 컨텐츠들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 내용 알아보기 쉽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스토리는 빛으로부터 시작된 신의 창조 아래 카발라 문명을 배경으로 합니다. 하지만 빛의 이면에 생기는 원한 속에 어둠의 힘이 집결되고, 다크 드래곤이 대지에 나타나게 됩니다. 플레이어들은 모험가가 되어 다크 드래곤의 심장을 뚫는 원정대로 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먼저 신직업 드래곤 나이트입니다. 직업명인 용기사답게 용과 연계된 공격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체 공격이 가능한 일반공격과 범위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시에 유용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특정 스킬은 공격 시에 광역 데미지 뿐만 아니라 적이 넘어지는 효과까지 구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업데이트 기간 중 한정 레이드인 다크드래곤 토벌도 오픈됩니다. 메인 4층과 헬 3층으로 구성된 던전에서 총 7단계를 클리어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다크 드래곤과 관련된 만큼 용 관련 칭호와 코인 재화가 추가되었습니다. 4층을 클리어할 시 드래곤의 표식, 7층을 클리어할 시 드래곤 헌터라는 칭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7층을 클리어하고 탑 5 랭킹에 진입하면 드래곤 슬레이어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타임어택 순위 4위권에 진입했을 경우 메인성 센터에 캐릭터 동상이 설립된다고 합니다. 게임에 직접적으로 등재가 되는 것이다보니 쾌감이 장난 아닐 것 같네요.

관련 시네마틱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GVpi2P9_x2E

신규 정령인 안개도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 주변에서 하늘의 별을 연상케하는 효과를 연출하며 공격을 보조해주게 되는데요. 일반 공격인 스타라이트와 하늘에서 포격하는 스타 더스트까지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필살기는 지속 데미지로 보이는데 굉장히 화려하고 시원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이외에도 갖가지 이벤트들이 공개된 상황입니다. 먼저 할로윈 및 1주년 업데이트 동시 기념 코스튬 뽑기입니다.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오픈 기간 15일 이상 서버에 한해 일간 매일 접속 시, 당근권/버니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루룰렛 참여 시 무기스킨, 강화 아이템도 얻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탈것에 대한 정보입니다.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탈것 룰렛을 통해 다크플레어비슨 -V8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일정 확률로 육성에 필요한 코인, 스킬북, 탈것 염색약 등 다양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어요. 다크 플레어비슨 -V8의 컨셉은 전신에 화염을 감싼 푸른 불꽃의 최강의 고스트 바이크라고 합니다.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안드로이드게임으로 출시되어 1주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하면서 사전예약도 받고 있고요. 사전예약 혜택시 원소소환권 10장, 금화 50개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특별 혜택인 다크 드래곤의 포스 특수 스킨도 지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관련 업데이트 내용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 페이지

다운로드 링크

공식 게임 라운지

#안드로이드게임추천 #레오네레전드오브네버랜드 #게임추천 #안드로이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