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 - 경계간섭의 딜레이드 초이스(= 슈타인즈 게이트 콜라보 이밴트) - 극초반부 그리고 그에 따른 뽑기 전략 편 리뷰 (단 스포 주의 바란다)

슬슬 게임 리뷰를 한꺼번에 푸는데 전념하려고 한다.

우선은 슈타인즈 게이츠 콜라보 이밴트 초반부를 보고하려 한다.

사실상 새로운 서막에 해당하는데

보아하니깐 이번 이밴트 특성상 어느 미친과학자가 보여지니 말이다.

이번에는 박사가 전면으로 드러나는 편인데, 이에 따른 보고를 하려고 한다.

시작부는 페르시카가 강화판으로 나온 케이스다만

문제는 말이다... 도중에 요새 거점을 발견하면서 부터 시작된 장이라는 점이다.

하지만 그 전에 먼저 가챠 자재 지원 등등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초과 물량은 그대로 교환자체가 안되었으니 말이다.

그 사유는 무장각인이라는 조건 때문인데, 차후 이 두 캐릭터가 무장각인이 나온다면 모를까 문제는 콜라보 캐릭터는 그런게 없다는 점이다.

아 그리고... 다크오션 이밴트 보너스도 있으니깐 풀돌로 돌릴 필요성은 다분하긴 하다.

둘다 풀돌로 획득한 이후 게임 플레이를 시도하게 된다.

바로 이카드인데...

아무리 봐도 이번 이밴트는 시간 여행으로 보여지니 말이다.

다만 조언을 하자면 그 동행 예우상 첫날 클리어시 10 장씩 보너스 뽑기 기회를 준다는점

그리고 그 파편 선택권은 최대 80개 정도 준다는 점이다.

만약 예네들이 2차 콜라보를 하여서 무장각인 자체를 준다면 모를까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기 때문에 기대는 접으시길 바랄 따름이다.

(아 물론 주게 된다면 그 때는 슈타인즈 게이트가 후속작으로 뭔가 나온다는 뜻이겠지만 서도...)

파편 교환 이후... 추가 플레이를 하는데, 이번에는 특이점에 도래한 파츠들이 보여졌으니 말이다.

특히나 감속 장치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는데다가 웜홀 등등이 보여져서 말이다.

클리어 이후에는 오카베 린타로를 얻었지만 아쉽게도 3명이 끝이고 추가로 2 명이 나오려면 적어도 2차 콜라보는 되어야지만 가능하리라는 생각이 든다.

아 그리고 여기서 부터는 교수가 직접 납시는 장이기도 한데...

문제는 그 오카베 린타로가 중2병인건지 뭔가 제정신이 아닌듯한 느낌이 들었으니 말이다.

그러다가 마무리를 짓기 직전에 하시다 이타루나 페이리스 냥냥등 이번에는 선정 안되었지만 2차 콜라보를 하게 된다면 나오리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다.

이제 마무리 장인데...

그에 따른 카드 선정 등등을 하게 되었다는 점이다.

그 다음은 엔트로픽 서바이버인데

기존에 하던거와는 다른 느낌이 든 것이 추가 조건상 누적 점수가 필요하다는 점이다.

이건 나중에 클리어하고 알려주겠다만 그 부분은 내일자에 보고를 남길 예정이며, 차후 어떠한 보고가 나올지는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