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단악의 구도자 태오 등장! 업데이트 성능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드디어 단악의 구도자 태오가 등장했다. 그동안 열심히 루비를 존버하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지금이야말로 원기옥을 터트릴 순간이 아닌가 생각된다. 그만큼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좋은 성능을 자랑하고, 예전부터 태오하면 근사한 비주얼을 자랑했던 캐릭터라서 그런지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는 근사한 맛이 듬뿍 첨부되어 있는 모습이다.

일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 스킬을 살펴보자. 가장 눈에 띄는 건 패시브 스킬인데, 자신의 생명력이 30% 이하일 때 사망하지 않는다면 자신에게 불굴을 7초간 부여하게 된다. 여기에 4각성을 하게 되면 불굴의 유지 시간이 7초에서 15초로 증가되며, 모든 액션이상에 면역이 되고, 모든 대미지가 50% 증가, 지속시간 동안 생명력이 1이하로 내려가지 않는다. 거의 무적 상태로 준수한 딜과 함께 불사의 모습을 자랑하게 된다.

사실 패시브 스킬은 세나1, 세나2와 거의 흡사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때도 굉장히 좋았던 패시브 스킬이었던 만큼 이번에도 무시무시한 성능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전체적인 스킬이 하나같이 멋스럽게 구현되어서 보는 재미도 상당하다.

기본적으로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까마귀와 함께하는 모습이다(...) 회피할 때도 까마귀가 주변에서 나타나며,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할 때 까마귀의 울음소리와 함께 근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참사격 -> 흑익검우로 이어지는 연계기는 굉장한 파괴력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특히 5각성에서 사용 가능한 암흑추격은 멋스러움의 화룡점정이다. 많은 검을 사방에 펼치며 순식간에 지상으로 내리꽂으면서 큰 피해를 입힌다. 이후에는 까마귀가 하늘로 승천하면서 마치 적이 사망했다는 걸 알리는듯하다.

이렇게 성능도 좋고, 멋스러움까지 만점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신규영웅 단악의 구도자 태오는 9월 13일까지 태오 스페셜 소환에서 특별 픽업으로 얻을 수 있다. 천장 시스템이 존재해서 그동안 아주 열심히 루비를 모아두었다면 결국에 1개 정도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9월 13일까지 메뉴 -> 도전 -> 스페셜 보스를 통해서 태오에게 도전할 수 있다. 5막 차원의 균열 - 폭주하는 태오를 완료하면 활성화되니 조건이 되는 분들이라면 태오를 물리치고 스페셜 주화, 어둠의 영웅석, 어둠의 영웅 무기 조각을 얻어보도록 하자. 그리고 메뉴 -> 퀘스트 -> 인연 메뉴에서 스페셜 인연: 태오의 이야기를 살펴볼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스토리를 확인해 보자.

무더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바캉스 코스튬이 추가되었다. 트로피컬 바캉스 룩, 시티 바캉스 룩 등, 나만의 개성을 한층 더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의상이니 평소 꾸미는 걸 좋아하는 인싸라면 구매를 고려해 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캐릭터와 의상 퀄리티가 매우 높다고 생각되어 조만간에 하나 지를 생각이다.

물의 영수 해리가 여름 축제 이벤트를 개최했다. 매일 미션을 완료하고 축제의 증표를 획득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이벤트다. 조합 메뉴에서 축제의 증표를 조합하고 보상을 받으면 되는데, 4성 영웅 승급 카드, 3성 영웅 경험치 카드, 3성 영웅 승급 카드 등, 육성에 필요한 알짜배기 재료들이 많아서 구미가 당긴다.

사실 이번에 단악의 구도자 태오 뽑기를 하다가 레이첼이 또 나왔다. 지난번에도 4성 레이첼이 나왔었는데 운명이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정말 자주 보는 것 같다. 최근 3:3 영웅전 반응이 좋은데, 레이첼 열심히 키워서 영웅전에 참여를 해봐야겠다. 그리고 운영이 좋은 게임이라서 매일 열심히 플레이하면 루비를 모을 수 있고, 다음 픽업 때는 원하는 영웅을 손에 넣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어서 위안이 좀 되는 것 같다. (공식 포럼 바로가기)

넷마블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