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23년 11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1층 12층
쵸코소보루입니다. 원신 23년 11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2층을 작성할께요.
10월 상반기와 등장하는 적이 같아서 상세한 공략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바라고,
이번 포스팅에선 저번보다 조금 더 성장된 느비예트 사용으로 간략하게 작성해볼께요.
연월 축복: 병력의 달
굉장히 좋은 연월축복입니다.
일반공격과 강공격 사용 캐릭터의 치명타 확률을 최대 30%나 증가!!
강공격 캐릭터가 풀스택을 쌓기 위해선,
5초안에 5회 공격 가능해야 최대 스택 유지 가능한데 일반공격을 섞어서 사용하면 충분해요.
연월나선비경 11층
최근 느비예트를 계속 사용하며 몇몇 파티를 구성해본 결과.
메인딜러 느비예트의 피해량을 가장 크게 올려주고 생존력에 도움되는 캐릭터는 카즈하와 종려.
차후 카즈하 대신 피해량 증가에 푸리나가 들어온다면,
청록성유물로 적의 저항을 낮추고 힐이 가능한 사유 or 진이 좋을 것같아요.
후반부 3번방 <탁한 물의 환령>은 풀원소 반응으로 처치가 가장 수월.
나히다 파티를 후반부에 편성했어요.
인간형태 물의 환령이 원거리 공격형이라서 근접해서 공격하면 다른 근접형 적도 따라와서 한번에 처치.
전반부에 편성하고 사용하면서 느비예트의 장점이 더욱 눈에 띕니다.
강공격이 사거리가 길고, 관통형이라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도 수월해요.
종려와 카즈하를 편성했을 때의 피해증가도 굿!!
아래에 원신 23년 11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1층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연월나선비경 12층
전반부 <진주 기린>의 보호막 게이지는 불원소로 파괴가 쉬워서 다원소파티를 편성.
후반부엔 1기만 등장하는 강력한 적들이 많아서 힐러로 진을 편성해봤어요.
전반부의 팁이라면 2번방에 <제압특화장치>는 원거리 공격형이라 우선 공격하면 나머지 적과 한번에 처리.
후반부 3번방에 <우인단 바람 심부름꾼> 2기는 사이의 거리가 멀어서 한번에 처치가 힘들어요.
나히다의 원소전투스킬로 2기를 연결하고,
1기의 HP를 40%까지 깍고 다른 1기를 공격하면 시간을 조금 덜 들이고 처치 가능해요.
최대한 HP세팅으로 단단한 보호막
느비예트의 경우 적의 공격때문에 경직이 발생하면 다음 공격이 힘들어져요.
종려의 보호막은 HP 관리때문이 아니라 느비예트 경직상태을 막고,
적의 저항을 낮춰 피해량을 올리는 용도라서 최대한 단단한 보호막이 좋아요.
3번방에서 <실험성 역장 발생 장치>가 약간 높게 떠서 느비예트의 스킬을 피해버린 경우.
느비예트가 딱히 할게 없어요.
이럴 때는 그냥 강공격을 충전해서 발사하는게 더 낫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1기의 적을 상대할 때 원충이 160%이상인데도 원소폭발스킬이 매끄럽게 굴러가지 않았어요.
카즈하를 빼고 푸리나를 넣었을 때 같은 물원소 에너지 드랍이라서 사용이 수월할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아래에 원신 23년 11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2층 진행영상을 첨부할께요.
원신 23년 11월 상반기 연월나선비경 11층 12층 포스팅을 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