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미도 4-11 4-12 스테이지 공략 핵심은 헤카테와 EMP!
무기미도 공략
무기미도 4-11 4-12 스테이지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요즘 무기미도를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아마 많은 유저분들 사이에서 나름 모바일 갓겜이라 불리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플레이하면서 느낀 점은 오토로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스테이지마다 전략적인 배치와 조합을 통해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재미가 있어서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조금은 어려울 수 있는 4-11 스테이지와 4-12 스테이지 공략을 살펴보려합니다.
먼저 4-11 스테이지입니다.
저는 NOX, 헤카테, EMP, 하멜, 레버린스를 사용했는데요. 아마 지금까지 꾸준히 플레이하면서 재화를 모으셨다면 5성 딜러 하나쯤은 추가로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NOX를 가지고 있듯이 말이죠. 아니면 7일차 보상으로 녹스를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저처럼 NOX를 사용하셔도 되고 그 외 다른 5성 및 4성 딜러 사용하셛 됩니다. 웬디도 괜찮아요.
그리고 여기서는 브레이크가 가능한 코어 대미지 부여 캐릭터를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코어 대미지 부여 캐릭터란 캐릭터 우측 상단에 병과 마크에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캐릭터들을 말해요.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캐릭터들이 헤카테, EMP, 레버린스 입니다.
4-11 스테이지에서는 가운데에서 보스급 몬스터 한마리만 나옵니다.
그래서 배치는 중앙에 전진배치를 먼저 해주세요.
계속 때리다가 몬스터가 점프를 해서 다음 캐릭터로 넘어가는 때가 있습니다.
아마 이때 캐릭터들의 코어에너지가 부족해서 브레이크를 걸 수 없을 거에요. 이 때 권능 스킬을 사용하여 기절을 시켜주세요.
그리고 기절이 풀리면 바로 코어대미지를 넣어 브레이크를 하여 또 프리 딜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과 같이 한번 더 점프를하여 다음 칸으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적의 브레이크 포인트가 체력바 위에 3개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코어 대미지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다시 프리딜.
브레이크를 하게 되면 권능 스킬 에너지가 쌓이게 되니, 마지막으로 권능 스킬을 써서 기절시킨 다음 잡아주시면 간단하게 마무리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무기미도 4-12 스테이지입니다. 구성은 4-11과 동일합니다.
초반에 적들이 아랫줄로 이동하면서 대기를 하는데요. 이녀석들이 시간이 지나면 우르르 몰려가기 때문에 먼저 잡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근접 딜러들의 배치를 조절하여 먼저 잡아주세요.
코어 대미지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EMP의 스킬을 활용하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일 위 상단 라인에 헤카테를 배치하여 잡몹들이 나오는 것을 처리해주세요. 필요하다면, 레버린스도 같은 라인에 배치해주세요.
적이 지나간다 싶으면 권능스킬을 활용해주시고,
2차적으로 아랫라인에 또 몹들이 줄을 서서 대기하게 되는데요.
여기서는 광역데미지를 넣어서 보스 스켈레톤과 함께 데미지를 넣어주셔도 좋고, 잡몹 우선으로 처리해주셔도 됩니다.
일단 최우선은 잡몹입니다.
그리고 보스 브레이크 코어 포인트도 1개이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지속적으로 브레이크 시켜주세요.
잡몹이 나온다면 권능 사용해주시고, 저는 중간에 레버린스가 힐을 못받아서 죽었는데 그래도 무난하게 클리어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상단 라인에 2번의 코어 데미지가 필요한 몹이 나올 때 있는데 역시 권능을 사용해 주시거나, 헤카테를 이용하여 브레이크 시켜주세요.
흘러 나간다 싶으면, 권능 또는 배치 살짝 이동해주시면 끝!
이렇게 4-12 스테이지도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4스테이지가 넘어가니 조금씩 버거워지기 시작하더라고요. 다시 수감자들을 좀 더 육성하고 진행해야겠네요.
지금까지 무기미도 4-11 4-12 스테이지 공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