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기] 원신: 205. 아를레키노 육성하기 + 늦은 귀향
아를레키노가 갑자기 나와서 육성 좀 해봤는데
생각보다 더 재밌네요
뭐랄까... 편의성 개선한 사이노 같은 느낌?
1
진동 수정 연구 또 열림
2
맨날 똑같은 거 해도 착하게 다 해주는 행자
3
체험캐도 당연히 있습니다
사실 소 복각할 때마다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
이제 화박연 주인 생겨서 고민 안 해도 됨 얄루
4
그리고 새로 열린 짧은 임무도 했음
5
아니 운전도 안 하고 그냥 지문으로 퉁치네
6
항구로 가면 수상한 채무 처리인과
수상한 피리 부는 상인이 있네요
7
알고 보니 지오바니 동생인
8
근데 왜 갈구고 있니
9
누가 봐도 사람 잘못 본 듯한 채무 처리인
신입이네요
10
그분 아까 우리가 태워다 드림..
11
채무 처리인 보내고 차 한잔하면 임무 완료
12
아이콘 귀여운 거 생겼네요
13
스킬라 급류 타는 거 뭔가
빠른데 느린 것 같아
14
기믹도 좀 깨줬습니다
여기 기믹 세 번인가 두 번 깰 수 있음
15
짱 귀여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기믹도 해줌
16
두 마리 다 해주면 완료
17
아를레키노도 키워줬습니다
비경 돌아서 화박연 90 찍어주고
18
필드 보스도 돌아서 90렙 찍어줌
사실 90까지 올릴 생각은 없었는데
써 보니까 생각보다 좋아서 올려줬습니다
19
그리고 주간 보스 아를 잡으러 옴
근데 저 미니미 친구들 대체 뭐지...?
시작 전에는 애교 부리고 있네요
20
딜러 둘 죽고 힐러 둘이 잡았음...
사실 푸리나 친구들이 다 잡아 줌 ㅋㅋㅎ
21
그리고 이거 아를레키노 잡다가 깼는데
왜 달성된 건지 모르겠네 저게 뭐람?
22
그리고 전용 성유물도 맞춰주고 싶어서 비경 돌았음
성유물 특성에 생명의 계약을 달고 나온 거 보면
분명 나중에 쓸 일 있을 것 같아서 그냥 도는 중
사실 캐고 싶은 성유물도 이제 없어서...
23
그리고 강공격 홀드 하면 이동기더라고요?
길이도 꽤 길고
24
공중 날기는 안 되는데 물은 건널 수 있음
25
오르막은.. 오르지 마세요
내리막은 아주 잘 감
26
일단 검투 있는 거 대충 맞춰서
이 정도 세팅으로 맞춰놨습니다
27
록키 한 번 잡아봤는데
아직 특성 666인 거 고려하면 꽤 괜찮게 나오네요
28
빙글빙글 돌아가는 문어의 하루
29
상자 세 개 개꿀
30
근데 여기 진입은 있는데
왜 들어가면 나올 수는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다이루크 생일이라네요
지난번 연금 포션에 아주 만족하는 사장님
근데 왜 디퓨저 주는 것처럼 말해놓고 그냥 등불꽃 주냐?
아를레키노 좋은데요?
일단 제일 좋은 점은 퇴장이 자유롭다는 점
사이클 딜러 사용할 때 제일 불편한 점이 중간에 캐릭터 교체를 못한다는 점인데
아를레키노는 잠깐 나갔다 들어와도 되는 게 너무 편함
e 묻혀두고 버프 받고 다시 들어와서 회수하고 평타 치면서 e 쿨 줄이면 됩니다
자체 특성이 죄다 버프라 깡딜이 진짜 셈
근데 단점도 명확한 캐릭터입니다
일단 종려 없으면 쓰기 까다로울 것 같음
특성상 자힐 말고는 힐을 받을 수가 없어서 보호막이 있어야 안정적으로 굴러가는데
종려 말고 토마나 레일라는 굳이 육성하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아서
근데 컨트롤 좋은 분들은 보호막 없이 버프 몰빵으로 굴리실 듯
전 아님 ㅎㅎ;
근데 생각보다 원충 부족하지 않아서 궁 잘 차고 힐량도 넉넉해서
타이밍만 잘 보면 궁힐로 잘 굴릴 수 있을 것 같기도?
무엇보다 궁 모션이 멋있어서 좋음 ㅎㅎ
아무튼 아를레키노 써본 소감은
느비예트에 이은 인플레 캐릭터란 이런 것인가...
사실 전 느비예트 안 써서 인플레 잘 못 느끼고 있었는데
아를레키노도 진짜 인플레...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편의성도 좋다!
무기 풀도 넓고 성유물 세팅도 이 정도면 쉬운 편이고
단점을 상쇄하는 정도의 장점과 편의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제 전무 룩이 너무 넘사벽이라 좀 탐나긴 함
일단 더 키워봄
오늘 게임 일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