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하이스트 YT;KIZIL MURAT 유저맵 플레이 후기 재밌고 단순하고 빠르다

아~ 이거~ 이런 형태의 유저맵 많았는데 단순하면서도 난타전과 누가 먼저 금고를 부수는지, 매우 스피드하게 승부를 보는 맵이다.

게임 모드는 '하이스트'이고 맵 이름은 'YT;KIZIL MURAT'이었다. 앗, 'YT'.... 안좋은 추억들이 떠오르는 것만 같구만...ㅋㅋ 아무튼 진짜 그냥 생각없이 마구 즐기기 참 좋은 맵이다.

*제시

일단 제시로 해볼까...ㅎㅎ 역시 이 맵의 국밥은 제시랄까ㅋㅋ 포탑 설치해서 포탑 공속 올려주는 가젯 쓰는 맛이 쏠쏠하다. 맵이 처음에 적군과 붙어있어서 궁극기를 바로 채울 수 있는 구조였다. 개꿀.

문제는 상대팀에도 '제시'가 있는 경우ㅋㅋ 누가 먼저 부수냐... 조합에 따라서 필패도 가능한 수준이긴 한데 뭐 즐기는 거지 뭐~ 포탑 가젯 쓰는 맛이 최고다.

*니타

두번째는 '니타'를 해봤다. 역시 스타파워 곰 타격 간격 줄이기 선택해서 곰으로 샥샥샥샥 빠르게 때리는 맛이 좋았다.ㅋㅋ 역시 스타트지점이 붙어있어서 웬만해선 궁극기가 바로 채워지긴 하는데 가끔 안채워지기도 했다.

*미스터p

세번째는 '미스터P'를 해봤다. 이 맵에서 강력한 건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으로 미니로봇 소환해서 끼융끼융 거리는 게 재밌어서 종종 한다.ㅋㅋ 역시 재밌는 것 같다. 기어는 그냥 펫 능력치 상승으로 선택하는 게 좋은 듯.

*타라

네번째는 국밥 '타라'를 해봤다. 이 맵에서 가장 그냥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다.ㅎㅎ 금고는 소환수 가젯 착용해서 때리면 되고 카드나 슉슉 날리면서 놀면 된다.

*스파이크

다섯번째는 아다리 잘 맞으면 금고 순삭 '스파이크'를 해봤다.ㅋㅋ 가젯은 당연히 사방에 가시 퍼지는 거 그거 장착하고 달린다. 안정적이지만 않지만, 나름 재밌다. 금고에 완전하게 잘 겹쳐서 가젯 쓰면 금고 피통 순삭쓰.

*페니

여섯번째는 '페니' 해봤다. 강력한 건 아니어도 프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ㅋㅋ 가젯은 취향대로 선택해도 무관하고 역시 이 맵은 스타트 지점에서 궁극기 채우기가 쉬워서 바로 궁극기 충전한 걸로 터렛 설치하고 금고 때려도 되고 상대 견제하러 포탈 타고 적진영 가도 되고 자유롭다~

*펄

일곱번째는 '펄' 해봤는데 쩝ㅋㅋㅋ 펄은 힘들구먼...

*칼

마지막은 '칼' 해봤다. 평타로 부메랑치기 재밌긴 한데 손이 좀 바빠서 금새 질리긴 한다.

맵은 아주 재밌었다. 역시 브롤스타즈의 미래는 유저맵인 것 같다. 유저맵 좀 더 풀어주자.

아무튼 하다보면 '모티스'도 종종 등장한다.ㅋㅋ 유저맵에서 조차 최악의 브롤러라니, 많이 상향되었지만 항상 얘기하지만 '모티스'는 아예 리모델링 해야한다.

이제 좀 많이 하다보면 잘 치는 유저들도 만나곤 한다. 조합에서 딸리면 바로 포탈 타고 와서 훼방 잘 놓는다. 훼방 놓기 좋은 브롤러가 뭐였더라... '로사'였나? 뭐 아무튼 금고 부수기용 말고 적당히 올라운더 플레이 가능한 브롤러 픽하고 이 맵을 잘 하는 유저들도 가끔 등장한다.

재밌었다. 이런 맵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 것 같다. 기왕이면 아예 금고 체력까지 설정할 수 있어서 체력을 더 높게 설정하면 대박 재밌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