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신규 시즌 ‘리턴’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신규 시즌: RETURN(리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월 25일 밝혔다.
먼저, 서버 간 경쟁 콘텐츠 ‘결전의 무대’의 진행 방식을 개편하고, 계절감을 살린 여름 콘셉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입장 시 총 2개의 지역으로 나뉘어 대결이 진행되며, 순차적으로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최종 보스 지역에서 우승자를 결정한다. 특히, 기존보다 맵 내 이동 거리를 축소해 짧은 시간 내 다른 서버의 유저들과 경쟁함과 동시에 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며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운영 방식을 적용한 ‘균형의 여신’ 시즌 서버를 선보였다. 시즌 서버는 ‘태양’, ‘달’ 진영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2주 단위로 각 진영의 상위 순위 100명을 대표로 선정해 레벨, 전투력 등 성장 상태에 따라 서버 간 승패를 결정한다. 승리 시 ‘로지온 장비 선택 상자’, ‘전설 소환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균형의 여신 코인’을 획득할 수 있고, 패배 시 소량의 ‘균형의 여신 코인’과 함께 경험치 및 골드 획득 버프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어 역전을 위한 고속 성장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신규 성장 콘텐츠 ‘재능 개방’을 도입하고 여름 콘셉트의 의상 및 무기 외형을 새롭게 추가했다. 보유한 ‘탈것/소환수/동료’의 ‘재능’을 추출하고, ‘재능 개방’ 기능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추가적인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7월 31일까지 ‘시즌: RETURN 스타터 페스티벌 선물’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전설 소환 선택 상자(1개)’, ‘영웅 소환 선택 상자(3개)’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8월 22일까지 신규 시즌 서버에서 캐릭터 100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레드젬’ 과거 구매 이력을 토대로 최대 10만 ‘레드 젬’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V4’의 시즌: RETURN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V4’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