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폰타인 캐릭터 정보와 성우 정리
오늘 1시에 원신 서곡 PV-「종막을 향한 연회」가 공개되면서 드디어 폰타인 캐릭터들의 외형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레미네 (CV.이주승)
한 소년이 물에 가라앉는 장면으로 PV가 시작됩니다. 이 소년의 이름은 프레미네이며 아직 다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리넷 (CV.이명화) & 리니 (CV.박성영)
2년전 메인 스토리 PV에서 이미 공개되었던 리니와 리넷이 드디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출시됩니다. 여자 캐릭터가 리넷, 남자 캐릭터가 리니입니다. 둘의 외형이 비슷하고 둘이 항상 함께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쌍둥이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게임에서도 페어로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샤를로트 (CV.신온유)
지난 「듀얼! 소환왕 결정전!」 이벤트에서 공개되었던 샤를로트도 폰타인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라고 합니다. 현재 유일하게 인게임 모델링이 공개된 폰타인 캐릭터이며 얼음 속성 신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비아 (CV.정해은)
나비아는 이번 PV에서 처음 공개된 캐릭터이며 아직 정보가 부족합니다.
시그와인 (CV.김채린), 라이오슬리 (CV.권창욱)
시그와인과 라이오슬리는 나비아와 마찬가지로 이번 PV에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느비예트 (CV.곽윤상)
나히다의 소개 문구에 느비에트가 등장합니다. 느비예트는 폰타인의 최고 심판관이며 느비예트가 말한 '히스테리나 부리는 녀석'은 폰타인의 신 푸리나인 것 같네요.
클로린드 (CV.신나리)
느비예트와 같이 등장하는 것으로 보아 클로린드도 법정과 관련이 있는 인물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신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총을 사용하는 경우는 처음인데 클로린드는 어떤 스킬을 갖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하인」 아를레키노 (CV.이명희)
우인단 집행관 「하인」 아를레키노가 이번 폰타인 스토리에 등장합니다. 아직 아를레키노의 우인단 서열이 밝혀지지 않았는데, 폰타인 메인 임무에서 알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푸리나 (CV.김하영)
드디어 공개된 원신의 다섯번째 신, 정의와 물의 신 푸리나입니다. PV에서 공개된 모습과 느비예트의 평가로 보았을 때 까칠한 성격이 매력인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에게리아 (CV.김하영)
PV 초반부에 등장하는 여성 목소리의 주인공은 '에게리아'로 추정됩니다. 푸리나와 성우가 같으며 다른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의의 나라 폰타인의 핵심 키워드는 법, 법정, 진실, 쇼, 마술, 서커스로 보입니다. 큰 법정이 맵으로 구현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법과 관련된 메인 스토리가 진행될 것 같은데 과연 어떤 내용일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수메르 메인 스토리가 끝나고 3버전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원신을 소홀히 했었는데 이번 PVP 영상을 보고나니까 다시 열정이 불타오르네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더 발전한 그래픽 때문에 폰타인이 정말 기다려집니다. 폰타인 캐릭터를 뽑기 위해 지금부터라도 원석을 열심히 모아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