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근황 - "달콤한 비밀과 총격전" & "여름 하늘의 위시리스트"
근 2주간은, 복각 이벤트 덕에 일종의 쉬어 가는 기간을 가졌습니다. 그래도, 고대하던 신규 학생 픽업이 있었고 목표를 달성했기에, 꽤 의미있는 기간이 되었지요.
전야
돌멩이 팍팍 퍼주는 혜자갬 블아!
귀욤한 새 이모티콘이 나왔기에, 저도 질렀습니다.
저도 참여한 「맘스터치」와의 콜라보, 그리고 「카카오페이지」와 협업하의 웹소설 및 웹툰 공모전 공지. 저도 필력이나 그림 실력이 있으면 함 낑겨 볼 텐데 말이죠.
학생 픽업
복각 이벤트이니만큼, 픽업 역시 복각이 존재합니다. 이미 획득한 「쿄야마 카즈사」와 「유토리 나츠」, 「이오치 마리」 픽업이 다시 열렸네요. 그리고,
제가 오랫동안 고대해 온, 신규 픽업이 추가! 복각 전 본 이벤트 때 접하고 마음에 들어 뽑고 싶었던 「우자와 레이사」 뽑기가 열렸습니다! 레이사만큼은 과금해서 천장을 쳐서라도 뽑겠다고 마음먹었는데,
운 좋게 20회만에 획득 성공! 어우 이런 행운이!
헤일로 때문에, 사진 속 두 명이 각각 「무한초밥전대 카이텐져」의 블랙과 그린 아니냐는 의혹이 나왔다지요.
어우 밝디밝다!
인연 레벨 팍팍 올려서, 메모리얼까지 봐 줍니다.
이후 이벤트가 바뀌며, 「아지타니 히후미」와 「시라스 아즈사」, 「시즈야마 마시로」의 수영복 버전 픽업도 열렸지요. 이미 획득한 수영복 히후미 외에 둘 다 뽑고 싶었지만, 돌을 아껴야 하는 시기라 참았네요.
이벤트
이벤트 페이지의 안내 학생에 레이사가 추가!
그 가구도 퍼자는 레이사 함 보려고 구매!
"달콤한 비밀과 총격전" 복각 이벤트 시작! 이미 접했던 이벤트이니, 스토리만 복습하고 필수 신규 카페 가구만 획득하고 하며 비교적 편안하게 지나갔네요.
후일담 스토리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감상!
1주일 뒤, "여름 하늘의 위시 리스트" 복각! 이건 스토리만 따라가면 되어서 더더욱 간단히 끝냈습니다. 이 이벤트가 제가 게임 설치 및 시작하기 전에 끝났던지라 아직 스토리를 접하지 못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주욱 정독하며 달렸죠. 젊다는 건 참 좋구나... 하며 봤습니다.
이벤트 스토리 클리어로 받을 수 있는 1성 「켄자키 츠루기」 확보! 메모리얼까지 싹 봐 줍니다.
기타
총력전 끝! 별건 없었네요.
자주 놓치는 생일자 체크;; 「아오모리 미네」의 생일을 보냈네요.
지인분께서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에 다녀오신 뒤 쿠폰 몇 장 남는다며 1장 주셔서, 입력해 보았습니다. 카페에서 선물로 줄 수 있는 기념 카드가 1장 포함돼 있더군요.
그저 빛!
여태 세팅하는 거 까먹고 있던, 「이자요이 노노미」와 상호 작용이 있는 『아비도스 교실 가디건이 놓인 책상』을 비치! 제 본 게임 최애캐 가구를 아직도 안 놔뒀다니, 반성해야 할 일입니다 암요.
웬 메퇘지년들 때문에 고생중일 직원 여러분들, 그저 힘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