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빌키스의 애가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상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빌키스의 애가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상 공략을 다루겠습니다.
이전 임무인 '눈물처럼 흐르는 모래의 신전'을 클리어하고 연계되는 퀘스트입니다. 선행 퀘스트 공략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빌키스의 애가 두 번째 임무 눈물처럼 흐르는 모래의...
m.blog.koreamobilegame.com
원신 빌키스의 애가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상 공략
제트와 아자릭과 대화하면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후 바벨 대모와 대화를 마치면 영원의 오아시스 지하로 갈 준비를 하는데요. 아드라피가 배신을 한 이유는 우인단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추측을 합니다.
영원의 오아시스는 해당 위치에 있습니다. 워프 포인트가 찍혀있지 않으면 걸어가야 됩니다. 다마반드산 입구로 가면 스토리가 시작되는데요. 제트와 아자릭과 함께 버섯몬들을 처치합니다. 아자릭은 길을 안내해주고 떠납니다. 마저 탐색해보죠!
신비한 장치를 활성화하면 문이 열립니다. 이후 파이프를 연결하라는 임무가 뜨는데요. 어려운 부분은 없지만 헷갈릴 수 있으니 과정을 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탐색 진행하기' 임무가 뜨는데요. 해당 위치에서 신비한 장치를 가동하면 앞으로 갈 수 있도록 문이 열립니다.
이제 '중앙 지대 진입 방법 찾기' 임무로 연결됩니다. 이 부분은 다소 어려울 것 같아서 영상으로 담았습니다.
이어서 아래로 내려가면 지하 워프 포인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들려주시고요. 표시된 지점으로 가면 태고의 구조체가 보이는데, 처치하면 스위치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곳에는 릴루페르의 조각이 있는데요. 획득하면 릴루페르는 기억 일부를 되찾습니다. 릴루페르는 지니의 힘을 소모하여 대기 소용돌이를 제거할 수 있어요. 다만 모래 벌레의 습격을 받으면 지니의 힘을 잃어버리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모험 중 지니의 감실을 발견하면 지니의 가지에서 힘을 보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후 지하 깊은 곳으로 갑니다. 스위치를 열기 전 전갈이 나타나니 조심해주세요. 몬스터를 처치하면 스위치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방향으로 가면 퀘스트를 마저 진행할 수 있어요.
중앙의 장치를 가동하면 태고의 구조체 몬스터 4마리가 등장합니다. 처치 후 출구로 나가면 새로운 공간이 드러나는데요. 우선 워프 포인트를 타고 지상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여기서 아자릭과 재회하는데요. 함께 대화를 나누고나면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상'은 클리어 됩니다.
지금까지 원신 빌키스의 애가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상 공략이었습니다. 이제 '풍요를 매장한 모래 언덕 중' 퀘스트로 연계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