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 24년 7월 신규 시즌 ”최선의 노력“
이번 시즌은 바로 “데드풀3”편에 해당하는 <데드풀과 울버린> 개봉에 맞춰 진행이 됩니다. 근데 둘 다 이미 출시가 된 캐릭인데, 과연 어떻게 진행을 할까요…?!
엌… 데드풀답게 일단 정신나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첫 로딩화면에 장난질을 쳐놓은 것을 볼 수 있죠. ㅋㅋㅋㅋ 여읔시 데드풀!!
시즌패스는 당연히 데드풀이 메인이고, 유니콘, 그리고 울버린이 보입니다. 그리고 시즌패스 카드는 바로 피터파커의 연인이기도, 고스트 스파이더이기도 한 그웬 스테파니 버젼의 데드풀입니다.
능력은 핸드의 카드에서 무작위로 선택하여 2파워를 부여하는 능력입니다. 고로 파워를 제공받으면 좋은 덱을 짜되, 이왕이면 핸드가 적을수록 이상적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그리고 첫번째주 카드입니다. 하이드라 요원 중 한명인 밥 형님이신데… 어…?! 능력이…?! 약간 개그 능력 같네요;; 이동을 내가 하는 것도 아니고 랜덤하게 하는 것인데다가, 스냅을 쳐야… 흐음… 봉인!
패스 보상은 7, 12때 pandart 버젼의 울버린 초상화와 울버린 변형이 제공이 됩니다. 이쪽은 취향에 맞는 애들이 있고 아닌 애들이 있는 편인데, 울버린은 중간즈음이네요. 그리고 여기는 대부분 1200골드라 좀 별루긴 합니다.
14렙에는 데드풀의 친한 친구죠? 콜로서스 초상화가 제공됩니다.
22, 30까지 진행을 하면 역시나 pandart의 데드풀의 초상화와 변형이 제공됩니다.
28, 48에는 울버린, 데드풀의 카드 뒷면이 제공됩니다. 엌… 간만에 취향저격 뒷면입니다.
46, 50에 시즌 패스 카드인 그웬풀의 pandart변형과 초상화가 제공이 됩니다.
전 카드를 에픽까지만 업글하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애니메이션까지 나오는 딱 좋은 최선의 투자라 생각하거든요. ㅋ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다시 에픽이 되는 게 아니면 업글도 잘 안 합니다. 게다가 기본 카드는 프레임 브레이크만 딱 하는 정도…?!
그리고 앨범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울버린만 먼저 나왔는데, 몇주 후에는 데드풀이 나오겠죠? 그래서 데드풀이 보이면 상점에서 미리미리 사두고 있습니다.
그웬서퍼 ver1.0입니다. 핸드의 파워를 계속 추가하면 가장 효과적인 것은 개인적으로 브루드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레 3코 덱을 만들게 되는데… 일반적인 실버서퍼 덱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핸드에 브루드가 없더라도 파워나 코스트 펌핑을 위해 파스토스까지 넣었네요.
대충 이런 느낌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다만… 이 덱은 오딘이 너무 붕 뜨는 느낌이 있어서 2.0을 만들게 되었네요.
아이언하트와 오딘이 빠졌습니다. 노바와 킬몽거도 넣고 싶었는데, 막상 뺄만한 카드가 없더라구요. 마카리를 빼고 나키아를 빼면 될 듯도 싶기는 한데… 일단은 이대로 쓰다가 아니다 싶으면 그 둘을 넣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