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카멜마운트, 57인치∙27kg 거치 가능한 초고중량 모니터암 PMA2X 출시

디스플레이 거치대 전문 기업 카멜마운트는 초고중량 모니터암 PMA2X를 IT커뮤니티 퀘이사존 유튜브 채널에서 출시 및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PMA2X 모니터암은 최대크기 57인치, 무게 27kg의 대형 모니터부터 27인치 2kg 이상 저중량 모니터까지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카멜마운트는 2022년 고중량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는 CGA1 모니터암 출시 이후 IMA2P 등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해오고 있으며, 특히 이번 PMA2X는 틸트 기능과 최대 높이 부분을 크게 개선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PMA2X 모니터암은 베어링 기술을 적용하여 강력한 거치 능력과 부드러운 각도 조절이 가능해 모니터가 힘없이 위로 향하거나 아래로 고개 숙이지 않고 틸트기능(상하 각도조절)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높이가 655mm로 높기 때문에 대형 모니터를 거치하고도 피벗(세로 회전) 기능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멜마운트는 고객만족을 위해 반품안심케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IT커뮤니티 퀘이사존 유튜브 채널에서 오는 12월 14일 신제품 출시 라이브 방송에서 제품 공개와 함께 선출고 교환 서비스 도입 전면 시행을 할 예정이다.

카멜마운트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대형·초고중량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는 모니터암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 만족과 모니터암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IT커뮤니티 퀘이사존 최초 공개 특가는 12월 14일 오후 10시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