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드래캄 수레기 졸업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드래캄

게임을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마음에 드는 포켓몬이 있다고 한다면 열심히 육성해야 하지 않을까요. 다양한 포켓몬 중이지만 드래곤 타입의 포켓몬을 만나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탄직이 입니다. <포켓몬고 드래캄>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지금의 포스팅을 보고 확실하게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졸업스킬 및 약점 그리고 해방 전체적인 부분들 알아가시길 바래요. 지금의 포스팅에 모든 정보가 담겨져 있으니 천천히 읽으면서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진화루트는 수레기에서 드래캄으로 한 단계 진화하면 끝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수레기를 만나게 된다면 파인열매를 통해 열매 수급에 힘써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진화하기 위해서는 사탕이 많이 있으면 보다 유리하게 강화 및 진화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포켓몬고 수레기 는 풀모방 포켓몬으로 썩은 해조로 위장한다고 합니다. 눈치채지 못하게 가까이 다가온 사냥감에 독액을 끼얹어 잡는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7.3kg 키는 0.5m 타입은 독과 물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니고 있습니다.

드래캄 같은 경우 역시 동일한 컨셉으로 풀모방 포켓몬으로 유조선의 선체를 썩게 할 정도의 맹독을 영역 안에 들어 온 것에 무턱대고 끼얹는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81.5kg 키는 1.8m 타입은 독과 드래곤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사실!

진화 시키기 위해서는 50개의 사탕이 요구됩니다. 그 이후에는 강화를 시키면 되는데 대체적으로 PVP에 활용도가 있을지 고민이 많이 되시는 유저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어떤 게 정답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육성에 힘써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진화할 때 CP가 뻥튀기 되는 점도 진화의 매력이기도 하죠. 여러모로 최종진화까지 어떤 포켓몬이든 키우시는 게 좋습니다. 그 과정에서 유용하다고 판단된다면 더더욱 강화 시켜주면 되겠죠.

포켓몬고 드래캄 약점 같은 경우는 드래곤, 땅, 얼음, 에스퍼 입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났다고 한다면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괜찮은 포켓몬이라고 느껴지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강화 시켜보려고 해요. CP마다 다르겠지만 강화를 시킨다고 한다면 2,5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사탕이 요구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드래캄 졸업스킬 같은 경우는 드래곤테일 + 아쿠아테일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방 조건 같은 경우는 50,000개의 별의 모래와 50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괜찮은 그림 만들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