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 리뷰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2’ 리뷰

세븐나이츠2(Seven Knights 2)는 2020년 11월 19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으로서, 서비스는 부분 유료화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발은 넷마블 넥서스에서 진행하였고요. 유통은 넷마블에서, 플랫폼은 안들외드와 아이오에스입니다. 이용 등급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기준 15세 이용가,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만 12세 이상으로 이용 등급이 매겨졌습니다. 장르는 엠엠오알피지(MMORPG)로 많은 사람들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장르라고 생각됩니다. 엔잔은 얼리얼 엔진4이고, 공식 홈은 넷마블에서 접속하실 수 있으십니다.

게임을 즐기는 데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 있죠. 바로 여유 용량입니다. 권장 사양은 저장공간 3.52기가 이상이고, 램은 3기가 이상입니다. 기기 사양은 최소 사양, 안드로이드 기준 안드로이드 7.0이상, 아이오에스 기준 10.0이상이 필요합니다. 그럼, 이제 자세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2(Seven Knights 2)는 세브나이츠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엠엠오알피지입니다. 기존의 게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가 있는데요. 약간의 재해석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또한,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데요. 약간의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스토리 설명을 자제하고 시스템과 캐릭터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의 주된 컨텐츠이기도 하고요.

세븐나이츠2(Seven Knights 2)는 원작이었던 세븐나이츠에 비해 인터페이스가 조금 복잡하다면 복잡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무런 정보 없이 게임을 시작하려는 청정수분들께는 조금 어려울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자동전투 시스템을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은 없지만 아주 가끔 컨트롤이 필요한 부분이 나타나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때만 빡 집중하여 클리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캐릭터는, 원작이었던 세븐나이츠1의 캐릭터를 다시 상세히 만든 것밖에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스킬과 스킨은 조금씩 수정하여 조금 더 자세하고 세밀하게 표현한 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원작의 세븐나이츠를 플레이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더 애착이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들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뿅!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