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술주정꾼 발리

이번에 소개할 브롤러는 발리 입니다.

※ 술주정꾼 코스튬 착용상태

브롤스타즈 술집에서 일하는 바텐더 로봇이며, 술병과 화염병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그롬과 같이 스로워에 해당하기 때문에 벽을 넘어 투척하는 형태로 많이 운용됩니다.

※ 특성은 데미지 딜러인데 ... 아쉽다.

능력치는 공격이 높게 나오는데 실제 체감 데미지는 그렇지 않습니다.

술병이 있는 상태로 지속 데미지를 입히기 때문에 누적 데미지는 클 수 있지만 생각보다 단발성 데미지는 크지 않기에 그렇게 강한 축에 속하는 브롤러는 아닙니다.

※ 일반공격은 포물선으로 술병을 던집니다.

※ 술병 투척 시 유독물질이 나오면서 지속데미지를 입힙니다.

※ 특수공격 - 라스트콜

특수공격은 술병 5개를 X자 모양으로 던지는데 멀리 던질수록 총 범위가 넓어집니다.

공격범위가 넓기 때문에 넓은 지역을 커버에 적합한 특수공격입니다.

※ 발리 가젯1 - 끈적한 시럽 칵테일

주변에 끈적한 웅덩이를 만들며 웅덩이에 접촉하는 상대방을 느리게 만듭니다.

웅덩이를 만드는 장소를 선택할 수 없고, 발 아래에 만들 수 밖에 없지만 근접브롤러에 약할수 밖에 없는 발리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가젯입니다.

생각보다 성능은 준수합니다.

※ 발 아래 끈적한 웅덩이를 만듭니다.

※ 발리 가젯2 - 약초 칵테일

근처 아군에게 치료 칵테일을 던져 초당 500HP를 회복하는 웅덩이를 만듭니다.

자기 자신을 회복함과 동시에 아군도 회복하며, 회복량도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덤불 속에 아군이 숨어있는 경우 아군을 향해 칵테일을 던지기 때문에 위치를 알려주는 셈이 되기도 합니다.

※ 치료 칵테일은 회복 표시가 나옵니다.

※ 발리 스타파워1 - 메디컬 알코올

일반공격을 사용할 때마다 HP를 400만큼 회복하는데 적을 맞추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회복할 수 있습니다.

발리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스타파워이지만, 부족한 공격력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아래 스타파워를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 발리 스타파워2 - 유독성 알코올

발리의 부족한 기본 공격력을 높여주는 스타파워입니다.

병을 깨트려 나오는 유독성 물질에 적이 계속 있어야 데미지가 많이 입는다는 점에서 하이스트 맵에서 유용합니다.

또한 이 가젯 유무에 따라 3번에 쓰러트릴 수 있는 적을 2번에 쓰러트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강한 브롤러는 아니기 때문에 일부러 발리를 선택해서 상대방을 농락하는데 성공하면 그런대로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적과 나 사이에 벽을 두고 왔다갔다하며 술병을 던지면서 상대방을 농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군을 보조하며 지역을 장악하는데 서포트하는 것으로 운용하는 편이 좋습니다.

스로워 중 상위 브롤러인 그롬에 비해 밀리는 부분이 있지만 발리만의 장점인 누적 데미지를 잘 살리면

그런대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특히 상대방이 발리인데 고수이면 은근히 짜증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