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뉴럴클라우드 근황
여기서 요주의 인물은 당근 야란! 물 캐릭이 부실하여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성능은 소문대로 매우 좋아요. 페보활에 절연 급하게 맞췄는데도 매우 쓸만해요.
...사실 성유물은 모나꺼 뺏어왔지만.
???: 아 잠깐 쓰고 돌려준다고
어짜피 절연 파밍해야 하니까 언젠가 일부 파츠는 모나에게 되돌아갈겁니다.
뉴럴클라우드 근황은 오랜만이네요. 여기는 여성 인형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제 취향 남캐가 몇몇 있는지라(게다가 빌드업 하는 재미도 있고 해서) 정착했습니다.
요즘은 무려 파이슨 교관님 픽업이라서 생각보다 돈을 많이 썼습니다. 스토리 읽고 뽕이 차올라서 그만...!!
일단 매우 비싼 남자다
교관님 하나 뽑겠다고 십만단위 넘게 돈을 지른 저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당분간 허리띠 졸라매야겠네
하.. 이미 쓴 걸 어쩌겠어. 한편으로는 내가 미쳤나 싶다가도
교관님 발렌타인 이벤을 보니까 기부니가 좋아
아키도 보니까 기부니가 조아
사진은 발렌타인 이벤트입니다. 요즘 발렌타인 이벤으로 여러 캐릭터가 교수(플레이어)에게 보답으로 초콜릿을 준다는 내용인데
캐릭터와의 데이트도 함께
그렇게 데이트를 즐기던 저는 한가지 사실을 잊고 있었습니다.
맞다 나 남교수였지? (머쓱타드)
원신 남행자도 그렇고 여기서도 남교수라서 여러모로 묘한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
???: 그럼 여교수로 하면 되잖음?
전 남주가 더 몰입이 잘됩니다. 그리고 교수 주변은 대부분 여자 인형이라서 이래야 하렘 구성이 맞는 느낌(?)
특히 페르시카,솔,안토니나한테 둘러싸인 그림도 남교수여서 꽤 괜찮고
암튼 제 겜 스타일이 이래요. 그리고 솔직히 재밌기도 해서 위의 데이트같은 상황에서도 남교수인채로 냅뒀어요
반대로 여교수인채로 여캐랑 데이트하는 그림도 나올테니 아무래도 상관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 남행자 오우너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