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추천 고민해결

<디아블로 이모탈 서버 추천>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는 과정에 있어 내가 정성들여 육성해야 할 서버를 구하는 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직업을 육성할지에 대한 고민도 중요하지만, 그 전에 서버가 우선적으로 선택되기 때문에 더더욱 그런 생각을 하게 될 거라고 느껴지는데요. 그런 플레이어 여러분들을 위해 인기서버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의 포스팅 기준으로 말씀드리는 거지만,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단순 제 개인적인 견해라는 점을 꼭 베이스로 깔아두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정말 여러모로 재미있는 게임이라 생각되는데요! 저도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어떤 게임을 해야 될지 고민될 때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디아블로를 시작할까 생각하고 있답니다. 그 정도로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게임이라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버 추천

첫 번째로는 탈라샤 입니다. 괜찮은 서버라고 생각되는데, 별로라고 생각되면 어쩔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플레이 하는 유저들의 수도 많고 무엇보다 유저들이 착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대체적으로 나이 있는 유저들이 플레이 하는 게임이다 보니 매너가 몸에 베여있는 건 사실이지만 말이죠.

두 번째로는 카샤입니다. 카샤 같은 경우는 제가 처음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생성한 서버이기도 한데요. 아무것도 몰라서 난감했었는데 천천히 헤쳐나가면서 나름 재미를 만끽했지만, 스스로의 한계에 부딪혀 잠시 쉬어가게 됐던 것 같아요. 그래도 요즘 다시 시작해서 열심히 육성중이랍니다.

세 번째로는 그리드 월드 입니다. 어디서 키워야 할지 모르겠다면 여기서 시작하는 게 제일 최적의 결과가 아닐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물론, 안 그럴 수도 있겠지만 지인들과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된다면 여기로 오세요!

네 번째로는 샤코 입니다. 흔한 이름이라 느껴질 것 같습니다. 많이 들어본 이름이라 그만큼 플레이 하는 유저들의 수도 괜찮은 편이라 한 번 플레이 해봐도 굿굿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직업추천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추천> 으로는 야만용사 입니다. 사나운 방랑자 아리앗 산 참사에서 살아남은 야만용사는 무자비한 공격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어요. 그래서 육성하는 재미도 확실하답니다.

두 번째로는 성전사입니다. 묵직한 데미지를 선호하는 유저라면 한 번 키워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진노의 사도 신앙으로 무장한 성전사는 가는 곳마다 악을 처단하고 강한 목표 의식을 갖고 전장을 지배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악마사냥꾼입니다. 복수심에 불타오르는 추격자 원거리에서 공격을 퍼붓는 냉혹한 심판자라 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원거리 직업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원픽의 직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끝으로 강령술사입니다. 나름 괜찮지만, 호불호가 조금 있는 직업이다 보니 선호하지 않는 유저들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나름 육성해두면 추후 성장하는 부분에 있어 재밌는 그림을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보스를 만나면서 성장의 그림을 만들고 계실 것 같은데요. 저도 그런 부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진짜 재미있는 게임으로 플레이 할 때면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몬스터들을 처치해 나가는 것 같습니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고 최근 20일에는 낚시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더더욱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성장하는 그림을 많이 만들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전장의 부름에 응답하십시오! 성역의 세계가 다시 한 번 악마 군단의 공격을 받고 있는 지금, 악마들의 맹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여러분들의 도움이 필요하답니다.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고 하니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지금 플레이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