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11주년 업데이트 신규맵 달 방앗간

연중 최고의 명절인 추석엔 많은 가족들이 삼삼오오 모이면서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와 놀이들을 즐기곤 할 텐데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였을 때 할만한 게임이 바로 모두의마블이 아닐까 싶습니다. 국민게임으로도 으뜸이고, 많은 가족들과 함께 왁자지껄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이죠.

최근 모두의마블은 11주년 업데이트를 마치며 추석연휴 할만한게임으로 자리 잡은 상태인데요. 같이 준비된 11주년 업데이트 소식을 살펴보면서 오늘의 포스팅 전달해 볼까 합니다.

우선 신규맵 달 방앗간부터 살펴봐야겠죠. 추석연휴 할만한게임이라는 말이 어울릴 만큼 떡 공장 컨셉에 보름달, 토끼가 등장하는 맵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맵 달 방앗간에서 플레이하면 RP 3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면서 느낀 건 특수 블록의 역할이 크게 자리 잡아 있어 주사위 컨트롤만 잘해도 게임의 상황들을 바꿀 수 있는 흥미진진한 맵이죠.

주사위 컨트롤을 이용하여 맵을 탐방하고, 특수 블록에 도착하면 사용할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임의의 특수 스킬 3종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부활, 날씨 취소와 같은 다양한 스킬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부터는 랜덤 스킬을 가지고 전략적인 한 판을 즐겨볼 수 있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살짝 맛본 신규맵 달 방앗간은 맵 자체가 작은 편이라 라인 독점을 하기도 쉽고, 초보, 고수를 따지지 않고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맵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신규맵 달 방앗간에서 첫판은 저도 어리둥절한 상태에서 플레이를 진행했지만, 레벨 높은 유저와의 전투에서도 큰 어려움 없이 한 판을 깔끔하게 이길 수 있었습니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 만큼 가볍게 만들어진 맵이니 RP3배의 혜택과 함께 추석연휴 할만한게임으로 살짝살짝 플레이해 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어서 새로운 게임 방식 태그 매치가 11주년 업데이트로 준비되었습니다. 2개의 덱을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하여 태그를 활용해 캐릭터를 교체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죠. 상황에 맞춰서 다르게 대처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존에 플레이했던 모두의마블 느낌보다는 새로운 재미를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두의마블에서 전략적이고 짜릿한 새로움을 원하는 분들은 이번에 도입된 태그 매치로 플레이를 진행한다면 그동안 즐겼던 맵보다 훨씬 더 값진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거라 생각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아울러 모두의마블 11주년 업데이트로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일 게임 출석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1주년 기념 출석부가 준비된 상태죠. 첫 출석부터 각성 11주년 고양이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접속만 해도 11,000다이아, 11,000루비, 11,000,000골드, 110 행운 아이템 뽑기 & 보석을 팡팡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죠.

참고로 미션을 통해서 삼각, 사각, 오각 보석 상자도 챙겨볼 수 있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는 지금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추석연휴 할만한게임이자, 모바일게임 중에서도 오랫동안 장수게임으로 활약하고 있는 모두의마블 11주년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 보았는데요. 가볍게 가족들과 즐길만한 게임을 찾았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접속하셔서 신규맵 달 방앗간과 함께 알찬 추석 연휴 즐기시기 바랍니다.

[공식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