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와 말이 왜 이렇게 예뻐?'...'말딸', '에버소울' 신캐 속속 출시
야수와 말이 이렇게 예뻐도 돼?
우마무스메와 에버소울이 속속 신규 캐릭터를 출시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에 불사형 정령 ‘벨라나’와 야수형 정령 ‘홍란’을, 우마무스메에는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맨하탄 카페을 추가했다.
이로 인해 매출 상승 효과까지 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에버소울은 지난 1월 출시와 함께 구글 매출 순위 4위에 올랐다. 잠시 주춤거렸던 매출과 이용자몰이를 위해 신규 캐릭터를 업데이트한다.
지난 2일 등장한 ‘벨라나’는 유물 ‘클라렌트’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장미 정원을 가꾸며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캐릭터다. ‘벨라나’는 불사형 워리어 클래스로, 모든 적을 공격해 출혈 상태로 만드는 스킬 ‘피와 뱀의 무도회’를 자랑하며, 출혈 상태의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입히고 흡혈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각종 액티브 스킬을 선보인다.
16일 등장한 ‘홍란’은 유물 ‘청룡언월도’에서 탄생한 야수형 정령으로, 가온국에 상주하며 강력한 힘으로 땅을 수호한다.
광역 캐스터 클래스인 ‘홍란’은 전장을 얼어붙게 만드는 얼티밋 스킬 ‘울부짖는 빙룡의 격노’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마나를 감소시키며, 냉기 상태로 만들어 기절시킨다. 또한, 얼음 비를 날려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냉기 상태로 만드는 광역 스킬과 적의 가속과 회피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스킬을 선보인다.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육성 우마무스메 ‘[밝은 달의 활잡이] 심볼리 루돌프’와 ‘[코스모스 단차트리체] 골드 시티’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늦가을, 장단이 울려 퍼지다’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전통 축제 의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SSR [사랑스러운 그대, 귀여운 그대] 카렌짱’, ‘SSR [하늘을 비웃는 효시] 나리타 브라이언’, ‘R [트레센 학원] 카렌짱’ 등 서포트 카드 3종을 업데이트했다.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공개 /카카오게임즈
지난 8일에는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맨하탄 카페’를 공개했다. 존재감이 옅은 신비한 소녀로, 남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이며 손끝으로 이상한 문양을 그린다. 항상 혼자 벽 근처에 있곤 하지만, 자신은 혼자가 아니라 항상 곁에 친구가 있다고 말한다. 커피를 좋아하지만 단숨에 마시면 배가 아파져서 천천히 마신다.
이와 함께, ‘SSR [43, 8, 1] 나카야마 페스타’, ‘SR [일등성은 흔들리지 않는다] 시리우스 심볼리’, ‘R [트레센 학원] 나카야마 페스타’, ‘R [트레센 학원] 시리우스 심볼리’ 등 서포트 카드 4종의 픽업을 진행했다.
‘맨하탄 카페’ /카카오게임즈
'말딸ㆍ니케ㆍ라스트오리진' 미소녀게임 3종에 신캐 속속 업데이트
‘홍란 출시일은 언제?’...‘에버소울’ 신규 정령 벨라나와 함께 2월 스케줄 공개
서민에서 공주가 되고 싶은 말괄량이 소녀...'말딸' 신캐 '카와카미 프린세스' 공개
'에버소울' ASMR, 모닝콜 등 이색 오디오 콘텐츠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