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R2M’의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와 8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늘(8월 31일) 정기점검 후부터 오는 10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R2M 게임 내 '유피테르의 축제'를 열고 다수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는 '링크 스크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서버의 이용자는 상점에서 '뚱냥이의 전화기' 미션 스크롤 구매하고 3주년 미션을 완료시 '벨켄의 전화기' 또는 '이스티엘의 전화기'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전화기를 사용해 지인들에게 선물 발송이 가능하며, 벨켄/이스티엘의 답장에는 '영웅 변신/서번트 확정 뽑기권'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이 다수 포함된다. 단, 본인에게는 신청이 불가하며 보상 수령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하다.
웹젠은 이번 축제 기간 중 '변신' 또는 '서번트' 합성에 실패했던 회원들에게 재도전의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R2M 출시 이후부터 지난 5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실패 이력이 있는 회원에게 '변신/서번트 구간 확정 뽑기권' 2장을 선물하고, 지난 5월 4일부터 내달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실패한 대상에게는 '변신/서번트 합성 재도전 교환권' 2장을 지원한다. 단,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재도전권은 오는 10월 5일 정기점검 중 자동삭제된다.
이어서 한정 판매 ‘서번트’ 등 높은 등급의 뽑기권이 다수 포함된 '3주년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가 '3주년 기념 럭키박스' 구매 시 일정 비율로 게임 내 '로얄 코인'이 누적된다. 이중 이벤트 당첨자는 누적된 '로얄 코인'을 당첨자 수만큼 분배 획득할 수 있다.
R2M 회원들은 무료 이벤트 또는 '3주년 기념 럭키박스'로 획득한 ‘유피테르의 은총’ 아이템을 활용해 '3주년 제작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용자는 제작 이벤트로 '초월 매터리얼 교환권'과 '영웅'부터 '전설' 등급까지의 '변신/서번트', '매터리얼'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이번 3주년 기념 이벤트의 본격적인 시작일에 R2M의 8월 업데이트도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성장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등급 이상의 카드를 강화 성공 시, '룬' 장착이 가능한 소켓이 추가된다. 추가된 소켓에 영구제와 기간제로 구분된 '룬'을 장착하면 '룬 효과'뿐 아니라 '소켓 효과'도 발동된다. 이용자는 카드 강화와 룬 장착을 통해 능력치 상향을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서버의 경계 없이 2개 이상의 월드군이 만나는 신규 '카오스 던전'이자 최고 등급의 사냥터인 '[고대] 만월의 유적지 남부'도 열린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R2M’의 출시 3주년 기념 ‘유피테르의 축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