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THUNDER 시즌패스 기간 및 혜택

신규서버 발록서버가 오픈되면서 다시 한번 인기 모바일 게임 순위 최상위권 자리를 차지한 리니지M. 아재들의 게임이라고는 하지만 원작의 감성을 너무 잘 살렸고, 퍼플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든 모니터링이 가능한 것은 물론이고 셀프로 사용해야 하는 스킬도 매크로 기능을 통해 일정 시간마다 사용할 수 있어 그야말로 완벽한 편의성을 갖춘 게임이라고 볼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 10일 아덴을 뒤흔들 새로운 전운이라는 이름으로 티저 영상 하나가 올라왔는데,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새로운 PVP 콘텐츠가 오픈되지 않을까 싶다. 물론 아직 쪼렙인 필자는 제대로 즐길 수 없는 콘텐츠이겠지만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만으로도 대단한 게임이라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리니지M을 할까 말까 고민중이라면 주저없이 지금 바로 게임에 접속하는 것을 추천한다. 8월 17일 전까지 THUNDER 시즌패스를 200만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는데, 하프 엘릭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빛나는 성장의 물약(10%), 드래곤의 성수,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상급 축복의 가루, 수련의 서 선택 상자, 스킬 카드 뽑기 하프팩, 상급 변신 뽑기 하프백, 상급 마법인형 뽑기 하프백, 상급 변신 뽑기팩, 상급 마법인형 뽑기팩, 신비한 힘을 지닌 큐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로 200만 아데나는 6검 4셋 정도 갖추고 있으면 하루면 벌 수 있다.

시즌패스를 구입하면 이렇게 일일 출석 보상 옆에 별도의 탭이 생기고,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8월 17일 이전에 언제든지 구입하면 이전 날짜들의 보상들도 모두 받을 수 있다. 다른 게임들은 보통 그 날짜에 접속하지 않으면 보상을 받지 못해 뒤늦게 이벤트를 알게 된 경우 구입하기 망설여지기 마련인데 리니지M THUNDER 시즌패스는 구입 이전 날짜 보상은 모두 받을 수 있고, 구입 이후 며칠간 접속을 안 하다가 다시 접속을 하더라도 접속하지 않았던 보상들도 모두 받을 수 있으니 그야말로 혜자로운 이벤트라고 볼 수 있다.

8월 17일에는 신비한 힘을 지닌 큐브라는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지금까지의 시즌패스 보상들을 보면 TJ쿠폰 혹은 TJ쿠폰에 준하는 뽑기팩이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 본다. 함께 플레이하는 지인도 없고, 혈맹도 없지만 조금씩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는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