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무과금 육성 지팡이보다 활이 좋은 이유

게임을 합시다 오제이입니다

여러분 히트2 잘즐기고 계십니까?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되어서 아직 모르는거 투성인데요

게임하면서 알게 된 정보글이나 팁들 공유해드릴게요

오늘은 무과금 유저가

지팡이보다 활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사냥 1티어는 활?

활을 선택하는 제일 큰 이유는 사냥입니다.

지팡이는 사냥시 범위 스킬로 인해

몬스터로 하여금 자동사냥시 다굴 당할 확률이 커서

유지력이 많이 약합니다.

특히 모바일게임 특성상 자동사냥을 켜놓고

RPG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많을텐데

무과금유저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죽지 않고 오래 사냥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밤샘 자동사냥 같은 경우

다굴당하지 않고 오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게임이든 무과금은 사냥의 유지력을

오래 유지하며 사냥하는 것이 힘듭니다

물론 광역기 스킬로 몰이 사냥을 하면

확실히 레벨업이 빠르긴 합니다.

하지만 이런 광역기 스킬 때문에

무과금 유저 같은 경우는

높은 레벨의 사냥터로 빠르게 올라가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원거리 활을 추천 드리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

지팡이는 안겔로스로 넘어가는 것이 어렵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 안겔로스보급로에서 광역기 스킬을 잘못 사용하면 죽는 경우가 있는데

활 같은 경우는 초반에 광역기 스킬이 없기 때문에

단일 스킬로 단일 몬스터를 공격하여

한마리씩 빨리 잡을 수 있고

광역기 스킬이 아니라서 죽을 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오히려 트리아 지역에서

광역기 스킬을 사용하는 것 보다

안겔로스 지역에서 단일 스킬로

몬스터를 잡는게 더 많은 경험치를 얻기도 합니다.

그래서 무과금 사냥이 지팡이 보다는 활이 좋습니다.

근데 여기서 무과금이 아니라

지팡이의 단일 스킬인 파이어볼을 10강을 만든다하면

이야기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과금 유저라면

파이어볼10강이 많이 힘들기 때문에

활을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꼭 스킬이 아니더라도 무기 만드는 것도 어렵기 때문에 스킬이나 사냥면에서 훨씬 좋습니다.

자체 기본 공격력도 활이 제일 좋다?

두번째 이유는 공격력 입니다.

모든 직업에는 패시브 스킬로

공격력을 올려주는 스킬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대검-컴뱃마스터 무력+10 으로 공격력 22가 올라가고

보주-포커스 온 스펠 마법공격력+3

둔기도 포커스 온더 배틀 근거리공격력+3 또 메이스 마스터리 무력+10 으로 인해 공격력이 좋은 편입니다.

마지막 활 , 활자체가 공격력이 가장 높은데

샤프아이즈 무기공격력+12 ,

윈드 오브 포춘 무기 공격력 증폭 +40%

블레스 오브 윙 기본공격력 +5

이렇게 공격력 스킬이 많은 편입니다

그런데 지팡이는 공격력을 올려주는

패시브 스킬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여기 클래스를 봐도

클래스 공격력에서 지팡이가

제일 낮은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이라면 최대한 사거리를 길게

또 스킬 사거리가 있습니다.

지팡이는 사거리가 7m 인데

활 같은 경우는 사거리가 8m 입니다.

이게 1m 차이라고 하실 수 있는데

사람이 많은 사냥터 같은 경우

1m 차이가 엄청 크게 느껴 질 수 있습니다.

사냥 같은 경우 이동을 최소화해서

사냥의 효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스킬 사거리도 중요하게 볼 수 있습니다.

활을 이후 블래스 오브 윙으로

추가 사거리 2m 를 받아서 훨씬 더 좋아집니다.

무과금으로 블래스 오브 윙을 배우기 어려울 수 있지만

목표를 가지고 오래 진행하다보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상 무과금이 지팡이보다 활이 좋은 이유를

작성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무기를 육성하고 계신가요?

초반육성이 어렵지 않아서 느려도 막힘없이 진행중인데요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다른 팁들도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즐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