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M 환불 받으면서 알게된 무과금 육성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사람마다 게임 취향은 다르겠지만, 저는 무협장르를 참 좋아해요. 어릴 적 봤던 무협영화가 아직까지 봐도 재미있을 정도니까요!(조금 유치한 감은 있습니다 ㅋㅋ)

무튼 그래서 그런지 겜을 할 때도 무협장르가 출시되면, 꼭 해보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천애명월도M 환불을 받으면서, 게임을 할 때 어떻게 무과금으로 육성해야 하는지를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그 전까지는 사실 라이트하게 즐겼던 유저였는데, 이번에는 무슨 생각인지 과금을 꽤 많이 했거든요. 한 800정도..? 그래도 HK에서 진행하면서 전액으로 승인 받아서 다행이지, 그게 아니었다면 이 포스팅은 800만 원 짜리입니다 ㅋㅋ

일단 천애명월도M은 그래도 다른 MMORPG 장르에 비해 과금유도는 현저히 적은 편입니다.

왜냐면 영웅은 뽑기만 존재하고, 모든 장비는 드랍을 던전에서 할 수 있거든요. 막 과금유도가 심한 게임은 합성해야 하고, 이벤트 때만 현질을 오지게 해서 구매해야 하고 그런 방식이잖아요?

그런 부분에 있어 캐릭터를 더 잘 육성하고 싶다면 과금을 선택하는 방식이라 착한 과금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 그래서 저는 더 지른 거인지도 모르겠네요ㅠㅠ

게임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6개의 문파(직업)을 골라야 해요.

신위, 개방, 이화, 천향, 당문, 태백 이렇게 여섯가지가 있는데, 성별은 바뀌지 않고, 문파마다 어느 정도 외모 특징은 가지고 있지만 다행이 커스터마이징이 훌륭합니다!

그래서 딱 직업만 보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직업 적인 특색을 따져 보자면, 일단 서포팅 중에서도 힐러 역할을 하는 문파는 천향이고, 딜+서포터 역할을 하는 직업은 이화에요.

주로 여자 캐릭터가 서포터인것 같아요 ㅎㅎ

다음으로 태백은 검을 사용하는 직업군으로 폭딜을 넣고, 화려한 스킬 이팩트가 멋있어요. 다만, 딜러에 들어가면서부터는 파밍을 통해 장비 수급을 원활하게 해주거나 또는 과금을 하는 것이 좋아요.

다만 다른 딜러에 비해서는 과금력이 가장 적은게 태백이니 태백으로 키워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 밖에 부채를 사용하는 원딜 당문도 있고, 메인탱커이면서도 창과 보조활을 무기로 하는 신위도 있어요. 어느 정도 재미를 보고 싶다면 태백이 딱 베스트!

천애명월도M은 레벨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하루에 할 수 있는 시간이 어떻게 보면 정해져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피로도를 사용할 때 계획적으로 소모해야하고, 일단 일일숙제를 모두 돌리면서 경험치를 땡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파밍을 위해 사냥할 때는 추천해 주는 던전보다는 한 단계 높은 쪽으로 가는 것이 좋아요. 왜냐면 피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장비를 오버파밍할 수 있다면, 전투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과금으로 동료뽑기를 할 때 신위(탱커), 개방(서브탱커), 천향(메인힐), 이화(보조힐&버퍼) 중에서 내 문파와 잘 맞는 동료를 뽑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야 사냥 시 효율적으로 할 수 있거든요~

저는 게임을 하면서 룩질을 좀 하는 편이에요.

근데 천애명월도M은 룩질... 하기 참 좋죠? 캐릭터도 내 마음대로 커마를 하는데, 룩까지 옷감으로 마음 껏 꾸밀 수 있으니까요 ^^ 그래서 전투력도 좀 올리고, 룩덕질도 좀 하다 보니까... 금방 800이라는 과금을 했더라고요ㅠ

처음에는 계속 게임을 할까? 고민을 했지만, 친구가 돈 아깝다면서 자기가 잘 아는 애플환불 업체가 있는데, 소개를 해주겠다고 했어요.

저는 반신반의했지만, 친구도 예전에 1800정도를 받은 적이 있어가지구 여기 무조건 강추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 말을 믿고 진행해 보기로 했어요!

홈페이지에 천애명월도M 환불 신청을 하니까 바로 5분 만에 연락이 왔고, 간단하게 상담한 후 빠르게 처리를 해주셨어요. 아마 이틀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은데, 진짜 전액이 바로 나온거 있죠?

근데 여기가 알고 보니까 몇 천 만원까지도 진행이 가능한 애플 쪽으로 승인률 1위, 승인금액 1위 타이틀을 가지고 있던 곳이더라고요~ㅎㅎ

천애명월도M 환불이 너무 잘 끝나서 친구한테 치킨에 맥주를 쐈습니다ㅋㅋ

수수료가 들긴 하는데, 후불제라 부담없이 승인이 떨어지면 낼 수 있어 좋구요. 그리고 다른 곳에 비해서는 뭐... 비싸지도 않은 편이에요. 원래 금액이 크면 더 비싸다던데ㅎㅎ 다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