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화 파천대성 손오공 등장 점핑 이벤트와 함께 복귀해보자!

현재도 꾸준한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븐나이츠2가 이번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점은 바로 신화 손오공의 출시였는데요. 신화 영웅들이 등장할 때마다 대규모 이벤트까지 열어서 상당히 풍성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 중인데요.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신규나 복귀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가장 먼저 알아볼 소식은 역시 이번 업데이트의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신화 손오공의 등장입니다. 시나리오 말미에 등장한 적이 있어 대부분 출시를 예상했던 분들도 계실 텐데요. 아마 이번에 출시한 손오공은 한동안 여러 방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리라 기대됩니다.

그렇다면 신화 손오공의 스펙은 어떨까요? 기본적으로는 방어형 영웅으로 등장했다는 점입니다. 개발자분들의 추천으로는 결투장에서 그 위력을 가장 잘 나타내기에 적합한 영웅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스킬들을 둘러보면 결투장뿐만 아니라 다방면으로 사용될 수 있는 영웅인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 궁극기인 천화인약적이라고 하는 스킬입니다.

해당 스킬을 사용하게 되면 디버프를 해제하면서 스킬의 쿨타임을 초기화하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것만 놓고 보더라도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지만 가장 강점은 분신을 소환하는 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분신의 공격력은 손오공의 능력치에 비례해서 50%만을 가지게 되지만 방어력은 200%, 생명력은 150%를 받아서 공격력은 조금 떨어지지만 분신 자체의 탱킹 능력이 상당한 편에 속해서 일반적인 방어형 영웅들과 비교해봤을 때 방어면도 좋지만 대부분의 능력치가 상당히 좋아 만능 영웅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신화 손오공은 스텝 업 소환으로 지정해서 소환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현재 신화 손오공을 포함한 모든 신화 영웅들의 스텝업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신화 영웅을 획득하기에 아주 좋은 타이밍 같습니다. 물론 세븐나이츠2의 특성상 따로 픽업 기간이 지정되어 있지 않아 재화가 모자라더라도 조금씩 모아가면서 소환해도 별 탈은 없는 게임입니다. 방어형 영웅 풀이 좀 모자란다고 생각된다면 이번에 등장한 손오공 소환에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새로운 신화 영웅의 등장 외에도 살펴볼 만한 업데이트로는 돌파 시스템의 추가입니다. 돌파 시스템은 기존에는 없었던 것으로 업데이트전 기준으로 살펴봤을 때 초월을 통해서 최대 레벨 60까지 영웅들을 육성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돌파라는 시스템의 추가로 더욱 강화된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죠. 그래서 신화 영웅이 아니더라도 제법 고스펙의 영웅들이 생겨남에 따라 더욱 다각화된 조합을 기대해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돌파라는 시스템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재화인 ‘돌파석’이 업데이트가 되었는데요. 이 재화는 돌파에 들어가는 필수적인 재화입니다. 돌파석은 성장 던전에 새로 생긴 돌파석 던전에서 돌파석 결정을 100개 이상 모아서 제작할 수 있는 재화입니다. 기존의 유저라면 그리 힘들지 않게 모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출석 이벤트에만 잘 참여해도 문스톤 16,000개 및 돌파석까지 얻을 수 있으니 더욱 쉽게 돌파에 나설 수 있을 것 같아요.

추후 업데이트로 더욱 많은 영웅들을 돌파할 수 있게 되겠지만 현재로서는 빛의 기사 루디와 네스트라의 사도 세인을 돌파할 수 있죠. 최대 66레벨까지 돌파할 수 있으며 돌파 단계별로 신규 등착 형상이 추가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추후 업데이트로 최대 70레벨까지 확장할 계획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기준으로 봤을 때 신규 / 복귀 유저들이 세븐나이츠2를 플레이해 보기 가장 좋은 타이밍이라고도 생각합니다. 업데이트를 하면서부터 상당히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죠. 가장 대표적인 이벤트로는 점핑 이벤트가 있습니다. 점핑 이벤트로는 무려 신화 영웅인 레이첼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 모두 처음부터 신화 영웅을 들고 시작할 수 있는 것이죠. 최대 7단계로 설정된 이벤트에 참여하면 성장에 필요한 재화나 장비까지도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게 배치되어 있어 상당히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 유저나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로 카니발 또한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니발 이벤트로는 신화 펫 선택 소환권을 받을 수 있어서 점핑 이벤트 못지않게 중요한 이벤트라고 볼 수 있죠. 점핑이나 카니발 모두 업데이트부터 7월 초까지 긴 기간 진행되니 기간 내 접속만 하면 이벤트를 시작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또한 세븐나이츠2를 어느 정도 해왔던 분들이라면 예상하시겠지만 7월에는 보통 세나의 달이라고 해서 또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는 날이기 때문에 이번 점핑과 카니발을 수행하면서 7월까지 달려보시길 바랍니다.

플초([email protected])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급받았으나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