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이플스토리M 계정 만들고 카인 시작!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참여하자
최근 들어서 방치형모바일게임은 엄청나게 많이 출시를 하고 있지만 재미있는 할만한게임은 찾기가 힘들다 보니 요즘 핫한? 게임이 눈에 띄길래 저도 다운로드를 해주었고 계정도 만들었답니다. 그건 바로 모바일 메이플스토리M 인데요. 저는 이 게임을 처음 접속하는 거라서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워낙 인기가 많고 뉴스에도 많이 나오는 게임이라 재미있게?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현재 모바일 메이플스토리M에 접속하면 금일 2월 13일(화)부터 2월 15일(목)까지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저야 오늘 처음 접속하는 거라서 참여하지 못하겠지만 100레벨이 넘는 분들이라면 주인 없는 하트 상자 퀘스트를 진행해서 완료 후 이벤트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사랑의 메신쥐 모자, 사랑의 메신쥐 한벌옷, 커플 메이커, 커플 브레이커 선택상자] 등을 받으면 좋겠네요. 역시 메이플스토리는 캐릭터 꾸미는 재미로 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제가 선택한 캐릭터는 얼마 전에? 신규로 나온 카인이라는 캐릭터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좋아 보이긴 하지만 ㅋㅋ 신상이 역시 당기더라고요.
약 20년 전쯤 PC 메이플스토리 길드장으로 있었던 추억이 있는데 모바일 메이플스토리에 접속을 하니 그때 당시 정모도 하고 길원들과 함께 사냥했던 추억이 생각이 나더군요!!
모바일 메이플스토리M이 좋은 이유는 회사를 다니는 분들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PC로 한다면 직접 컨트롤을 해야 하지만 모바일 메이플스토리M을 하니 자동 퀘스트도 있고 알아서 사냥을 해주니 편하더군요! 근데 자동전투가 무제한은 아닌 듯해서 아쉬울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현재 인 게임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모두의 성장지원, 메린이를 위한 쑥쑥 성장 노트 시즌2, 출석 이벤트, 매일 매일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니 할만한게임을 차지 못했다면 뉴스에 많이 나왔던 메이플스토리를 해보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오늘 레벨 좀 올려보고 재미있으면 계속해 볼까 합니다. 리니지M만 하고 있으니 재미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