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판타지 리니지W 월드와이드 유저들은 하나의 서버에서 즐길 수 있다
2018년 글로벌 올인원 출시를 위한 리니지W
LINGW는 엔씨소프트가 리니지 IP의 정통성을 인수하고 글로벌 컨셉트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프로젝트입니다.
다크 판타지 세계관에 풀 3D 그래픽과 쿼터뷰가 있는 거대한 전장이 특징입니다.
쇼케이스는 리니지그룹 이성구 대표와 리니지W개발 최홍영 대표의 사전 녹화 발표 내용과 서비스 계획 등을 담은 발표 형식으로 진행됐습니다.
RinageW는 기존 Drinage에서 표현할 수없는 캐릭터와 세계의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인간보다 조금 큰 수준에서 그려진 용 안타라스는 화면을 채울만큼 커졌습니다.
혈통 전투의 독특한 감수성을 유지하면서 진화한 게임 플레이
위치 값이 있는 캐릭터가 서로 충돌하도록 설계된 D 충돌 처리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큰 전장에서 진형의 중요성을 유지하면서도 블러드 라인 특유의 타격감을 재현했습니다.
다크 판타지 배경의 서사도 강화돼 경기 내 세계관을 어둡고 현실적인 아트스타일로 표현했습니다.
나는 그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글로벌 전투 공동체입니다.
처음으로 유전 IP는 전 세계의 사용자를 모아 개 서버에서 연주합니다.
다른 나라의 부족들과 싸우거나 외국 사용자가 용병 그룹에 가입하여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AI 번역 기술을 의사소통 수단으로 활용합니다.
인공지능이 외국어 채팅을 사용자별 언어로 실시간 번역해 무심코 소통을 지원합니다.
음성 기능을 통해 채팅 번역을 음성으로 읽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 아이피의 정체성은 깨지지 않는 민족적 의식입니다.
RinageW는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여 클랜의 편의를 향상 시켰습니다.
연맹 제도는 또한 혈맹이 혈맹의 방향을 결정하고 함께 키우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구현됩니다.
UI에 콤보 파워맵을 출력해 각 그룹의 강점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정보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리즈에서 서버 라인이 게임의 핵심 정보를 독점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보스 리소닉의 시간과 전략이 대표적입니다.
최홍영 개발본부장은 “신입사원들에게 너무 불친절한 제도를 고쳐 글로벌 직원들이 친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처음부터 읽는 형태가 아니라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바탕으로 축적된 정보의 파밍 방식입니다.
경험을 쌓으면 전환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고 실시간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최홍영 개발팀장은 “오랜만에 리니지 W를 펼쳐보이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덴에서 그는 곧 전 세계의 사람들과 함께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민이 함께 놀고 민족과 민족의 경계를 넘어 세계를 연결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개발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