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방치형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 주목받고 있는 이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세나의 방치형 게임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일 9월 6일이 점차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 7월부터는 북미나 대만, 태국 등의 여러 지역들에 얼리 액세스를 시작하여 좋은 평을 얻어내는 중인데요. 오늘 이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현재 큰 기대를 받고 있는 그 이유를 살펴보려 합니다.
세나 정도면 이미 국내에선 게임을 조금이라도 좋아하신다면 아마 모르는 분들이 없을 정도의 IP가 아닐까 싶어요.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이 세나의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전략을 즐길 수 있는 방치형 게임 신작입니다. 용량과 사양도 낮고 게임이 쉽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출시 빌드 기준 약 150종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인데요. 원작 세나에 등장하는 매력적인 영웅들은 물론, 세븐나이츠 키우기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들 역시 함께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참고해두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일단 먼저 엘가라는 견습 마녀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이 캐릭터들의 SD 화 된 모습을 볼 수 있더라고요. 반가우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하여 꼭 미리 SD로 만나게 될 세나의 여러 영웅들을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이 영웅들을 하나씩 모으며 성장시켜 다양한 전투를 즐겨주시면 되겠죠. 금화, 영웅 경험치, 기사단 증표 던전 등과 나만의 덱을 구성해 다른 유저들과 PVP를 즐기는 10 vs 10 결투장 등의 여러 즐길 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열심히 영웅을 모으며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선보일 전략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외에도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게임 특징이나 지역 소개 등 세나를 즐겨봤다면 이름만 봐도 반가운 콘텐츠, 지역도 볼 수 있으니 꼭 방문하여 확인해 보길 바랄게요.
출처 유튜브 산타TV
앞서 해외에서는 이미 얼리 액세스로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덕분에 유튜브 내에 검색만 해도 많은 플레이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니 직접 시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세나의 매력인 전략적인 덱 구성을 여러 캐릭터를 활용해 방치형 게임 답게 쉽고 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거든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때부터 넷마블이 사전등록 보상에 정말 진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인데요. 번호 입력으로 사전등록에 참여 후 스토어 사전등록까지 마쳐서 꼭 풍성하게 오픈 맞이 준비를 마쳐두도록 합시다. 오픈 이후 플레이를 즐기며 7일간 출석만 해도 17,777 루비와 1,777 뽑기 그리고 유니크 등급 영웅 에반이 지급된다 하니 오는 9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서둘러 합류한 뒤 플레이를 즐겨보자고요.
세나를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 가볍게 즐길 방치형 게임을 찾고 계신 분들께 정말 반가운 신작이 등장한 듯합니다. 미리 하단 링크를 방문하셔서 사전등록에 참여 후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출시일 9월 6일까지 여러 정보를 숙지하며 모험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쳐두시길 바랍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사전등록
소개를 대가로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