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만렙 후기 (사냥터 및 정복자 추천)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블로거 최선웅입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 후기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사냥터 추천과 정복자 시스템 추천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 후기 (사냥터 및 정복자 추천)
저는 디아블로 이모탈을 6월 4일 토요일날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어제인 6월 7일 화요일날 60렙을 넘겼습니다. 서버는 시골 서버에서 시작했다가 제대로 시작하며 샤코 서버인 도시 서버로 옮겼습니다. 딱 4일 걸렸는데 사실 조금 더 열심히 했으면 2~3일 안에도 만렙을 찍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60렙쯤 찍으면 전설 아이템도 꽤 많이 쌓여서 본격적으로 템 파밍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처음 접하시면 30레벨쯤 메인 퀘스트가 끊깁니다. 초반에는 퀘스트만 잘 따라가셔도 쉽게 레벨업이 가능한데, 고렙일수록 점점 사냥에 시간이 많이 들게 된답니다. 메인 퀘스트가 있을 때는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끊기면 다른 경로로 사냥을 진행하셔 하는데요!
디아블로 이모탈 사냥터 추천 첫 번째는 태고의 균열입니다. 잡몹은 가능하면 무시하고 지도상에 노란색, 파란색을 띠고 있는 정예 몬스터만 잡으시면 됩니다. 이유는 해당 색깔이 있는 몬스터들이 경험의 구슬을 드랍하기 때문에 경험치 획득 측면에서 더 효율성이 좋습니다. 가끔 잡몹을 안 잡고 가면 찝찝한 경우도 있는데, 너무 몰리면 한 번씩 잡아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태고의 균열을 돌 때는 문장을 넣을 수 있습니다. 희구 문장, 전설 문장 2가지로 나뉘며 전설 문장이 더 좋지만 굉장히 고가의 아이템입니다. 희귀 문장을 비교적 손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넣어서 진행하면 보석을 얻을 때 더 도움이 된답니다. 가끔 문장을 안 넣으면 안 껴주는 파티도 존재하더라고요!
디아블로 이모탈 사냥터 추천 두 번째는 도전 균열입니다. 도전 균열의 경우 최초 보상 경험치가 굉장히 좋기 때문에 본인이 깰 수 있는 단계까지 최초 1회만 진행하고 굳이 안 하셔도 무관합니다. 혹은 레벨업까지 경험치가 조금 남았다면 도전 균열 경험치 보상으로 레벨업을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사냥터 추천 세 번째는 배틀 패스인데요! 배틀 패스 퀘스트를 통해 배틀 패스 레벨업 시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렙이 되어도 꽤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어떠한 것을 클리어하셔야 하는지 확인 후 진행하면 더욱 좋습니다. 태고의 균열을 깨도 배틀 패스 레벨업이 가능하니까 더욱 시너지가 좋은 부분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까지 레벨업을 진행하시면 중간마다 스킬 레벨업도 같이 오르는데요! 스킬 등급이 상승하면 공격력도 높아지니까 매우 좋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을 달성할 경우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점 속 서비스 탭을 누르신 후 영재의 길을 클릭하시면 45레벨부터 특별한 보상을 지급해 줍니다. 이때 중요한 것은 50, 60레벨 보상이 각각 전설 장비 견장, 바지 선택권인데요!
해당 레벨을 달성 후 바로 선택하여 지급받지 마시고 60레벨을 달성 후 지급받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을 달성 후 지급받으면 60렙제 전설 장비를 바로 획득할 수 있거든요. 특히 옵션도 선택이 가능하니까 더더욱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물론 미리 지급받아도 나중에 전설 옵션 계승 시스템을 활용하면 상관없지만 5~10렙 빨리 장착한다고 엄청난 이점까진 없습니다.
저는 배틀 패스 10등급 보상인 전설 방패 선택권도 60렙을 달성하고 받았습니다. 덕분에 60 레벨을 달성하고 바로 60렙제 아이템 3개를 획득했죠! 또한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인 60까지 찍으면서 획득한 전설 장비 옵션과 겹치지 않는 아이템을 획득하면 더 좋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으로도 충분한 값어치가 있습니다.
물론 미리 지급받으신 분들은 굳이 다시 키울 필요는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나중에 전설 장비 옵션은 추출 및 계승이 가능하니까요! 길게 본다면 큰 상관은 없는 부분이지만 처음 하시는 분들이나 아직 지급받지 않은 분들을 위한 꿀팁입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을 달성하면 오픈되는 정복자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정복자 레벨이 존재하며 가끔 파란색 숫자로 레벨이 굉장히 낮은데 전설 장비를 끼고 있는 유저가 있을 것입니다. 해당 유저들은 전부 60렙을 달성 후 레벨업한 사람들인데요! 60렙에서 1업을 진행하면 정복자 1레벨이 된답니다.
메뉴에서도 정복자 시스템이 활성화되며 정복자 관련 포인트를 소모하여 스텟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공격력을 올리거나 지속 효력, 괴물에게 주는 피해나 공격 속도, 생명력 등 다양한 스텟이 존재합니다. 해당 스텟은 디아블로 이모탈 직업과 본인이 키우고자 하는 방향에 따라 다릅니다. 강령술사는 PVE를 즐긴다면 처단자를 올리시고 PVP를 많이 하면 생존자를 올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디아블로 이모탈 만렙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디아블로 이모탈 사냥터 추천부터 정복자 레벨 및 강령술사 정복자 추천까지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