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MMORPG 게임 리니지M 스킬 합성 TJ쿠폰 등장 획득 방법도 쉽네!
학창 시절 반에서 항상 1등을 하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주변 친구들은 언제나 1등만 하는 친구를 당연히 부러워해죠. 저도 그랬으니까요. 그런데 어느 날 시험을 보다가 이 친구가 갑자기 배를 잡더니 쓰러지는 겁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1등을 해야 한다는 강박 관념 때문에 신경을 너무 많이 써서 쓰러진 거라고 하더군요. 사실 옆에서 봤을 때는 마냥 1등을 하니까 좋겠다고 생각을 하지만, 나름의 고충이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비단 공부에서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어느 분야든 1등의 자리에 올라선다는 것은 그만큼 부담감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게임도 마찬가지죠. 리니지M은 출시 이후 줄 곳 1등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자타가 공인하는 인기MMORPG입니다. 그러한 인기의 비결은 아마도 끊임없는 업데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트리거 업데이트 이후 잠깐 쉬어갈 만도 한데,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새로운 업데이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킬 합성 - TJ쿠폰
많은 분들이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킬 합성 TJ쿠폰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신데요. 스킬 합성 TJ쿠폰은 2022년 7월 6일 04 : 59까지 진행한 신화~영웅 등급까지의 스킬 카드 합성 중 최고 등급 이하의 스킬 카드 합성 기회를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획득 방법은 현재 진행 중인 출석 체크 이벤트 5주차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하니 꾸준히 로그인만 하셔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화~영웅 스킬 카드 합성 실패 내역이 없는 경우 제작으로 스킬 카드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썸머 바캉스 시즌패스
스킬 합성 TJ쿠폰 이외에도 이번에 대박 이벤트가 하나 오픈을 했습니다. 바로 썸머 바캉스 시즌패스인데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즌 패스가 새롭게 오픈을 했습니다. 현재 상점 - 이벤트&강화 탭에 들어가시면 [시즌패스] 썸머 바캉스 티켓을 200만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시즌패스는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줍니다. 시즌패스가 좋은 점은 기간 내에만 구매를 하면 앞에서 놓친 보상도 한꺼번에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번 썸머 바캉스 시즌패스는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의 보상에 조금 차이가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비한 카드 뽑기팩 선택 상자를 비롯해서 다양한 뽑기권과 뽑기 하프팩 그리고 제작 비법서 등 평소 꼭 얻고 싶었던 보상들을 풍성하게 뿌려주네요.
신규 업데이트 소식
지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제작 리스트가 추가되어 발록 서버 전용이었던 발록의 가호가 이제 전 서버에서 제작이 가능해졌습니다. 제작이 가증한 발록의 가호는 보유 시에는 PVE 대미지 리덕션 +2의 효과가 있고, 아이템 사용 시 PVP 대미지 리덕션 +2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각성: 발록의 가호는 아이템 보유 시 PVE 대미지 리덕션 +4의 효과가 있고, 사용 시에는 PVP 대미지 리덕션 +4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발록의 가호와 발록의 전리품 상자 제작에 필요한 재료인 발록의 화염구는 혈맹 레이드 헬발록 처치 시 일정 범위 내서 타격한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되는 아이템입니다. 각성: 발록의 가호 제작 재료인 발록의 각성구의 경우 이계의 균열 보스 이계의 발록과 욕망의 동굴 보스 발록 처치 시 드롭됩니다.
해당 재료를 통해 발록의 전리품 상자와 발록의 가호 상자, 각성: 발록의 가호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데요. 이 중 발록의 전리품 상자에서는 [변신 카드] 발록, [변신 카드] 각성: 발록, 전설/영웅/희귀 제작 비법서 그리고 100만~1000만 아데나 중에서 정해진 확률에 따라 1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어서 컬렉션 재료 획득처도 추가되었습니다. 혈맹 레이드와 최고급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에서 아이템 컬렉션 재료 아이템 획득이 가능해집니다. 그에 따라 혈맹 레이드 보스의 드롭 아이템 목록에도 컬렉션 대상 아이템이 추가됐습니다. 리니지M은 스탯 하나하나가 전투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아이템 컬렉션을 통해 컬렉션 효과를 늘리는 것도 성장을 위한 좋은 방법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아이템 컬렉션 재료 획득처가 늘어나면서 조금은 더 아이템 컬렉션이 수월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진행 중인 이벤트 정리
지난 2022년 7월 17일(일)에는 제헌절을 기념하여 제헌절 기념 법전(이벤트)이 푸시 보상으로 지급이 됐습니다. 제헌절 기념 법전은 인벤토리에 보유만 해도 이벤트 호칭인 "모범시민"이 활성화되면서 PVE 대미지 리덕션 +1 그리고 축복 소모량 감소 15%의 효과를 얻게 됩니다. 저는 하필 그날 아이들과 놀러 가는 바람에 미쳐 못 받았는데요. 너무 아쉽습니다...ㅜ.ㅜ
그리고 지난 6월 8일(수)부터 7월 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됐던 발록 서버 랭킹 보상도 진행됐습니다. 최고 레벨 달성 및 전설 마법인형, 전설 변신, 희귀 등급 이상 제작 횟수 그리고 최고 혈맹 등급 달성에 따른 보상이 지급됐는데요. 그동안 열심히 플레이했던 유저들에 대한 특별한 보상이라서 이번에 보상을 받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기르타스 유일 변신 획득을 기념하여 2022년 7월 20일 정기점검 전까지 기르타스의 위엄 버프 동상이 추가 배치됩니다. 기란 마을을 비롯하여 오만과 신념의 탑 입구, 지배의 탑 입구, 에스카로스(비탄의 동굴), 잊혀진 섬, 에오딘 성채 입구에 버프 동상이 등장하는데요. 동상을 클릭하면 3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3%, 근거리/원거리/마법 대미지 감소 +3%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동향
2022년 6월 3일(금)에 있었던 리니지M 인사이드M - 시즌2 방송에서 꽃태자와 혁이 공약을 걸었는데요. 둘 다 공약을 달성했습니다. 꽃태자가 먼저 공약인 영웅 꽃태자 세트를 완성해서 지난 7월 13일(수)에 우편으로 만능 충전석 50개가 지급이 됐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혁이 역시 서버 내 마법사 랭킹 TOP5에 진입을 하면서 7월 20일(수) 오전 10시에 축복 부여 주문서 30개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둘 다 대박 보상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두 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요즘은 회사 출퇴근하면서 게임 방송을 많이 봅니다. 근래 리니지M 방송을 많이 봐서 그런지 추천 영상에도 항상 리니지M 방송이 뜨네요...ㅋㅋ 그런데 어제 추천 영상에 재미있는 영상이 하나 올라와서 흥미롭게 봤습니다. 제목이 "유일 뽑고 여포 캐릭 1:1 최초 독식 했습니다!" 였는데요. 세야 캐릭터와 여포의 1 대 1 대결 영상이었습니다. 세야 채널에 종종 등장하는 여포와의 1:1 대결 특히 배리어가 없는 상태에서의 1:1이라 결과가 궁금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완전 추노 모드였습니다. 사실 여포가 워낙 강하기 때문에 이길 거라고는 큰 기대를 안 했던 것도 사실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뭔가 응원하게 되는 그런 분위기로 흘러가더군요. 사실 리니지M의 경우 고레벨로 올라갈수록 한타 싸움이 되는 경우가 많아서 컨트롤이 상당히 중요해집니다. 초반에는 약간의 차이로 계속 밀려서 안타까웠습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계속 분석을 하더니 결국 1:1에서 승리를 했습니다. 진짜 보는 내내 저도 긴장을 하면서 봤는데요. 까딱 잘못했으면 정류장 지나서 내릴 뻔했네요.. ㅡ.ㅡ 아무튼 이게 바로 리니지M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물론 대리만족이었지만 영상 보고 출근해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
업데이트 페이지 /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