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핏빛장미 위치 및 소환법 공략 모르면 무적인 보스

여태 잡은 필드보스들은 그냥 공격만 잘 피하면 되었었는데 핏빛장미 이 녀석은 '특수 기술'이 있더군요... 바로 '피흡'.

이게 채팅창에서 그렇게 떠들고 싸우던 그거구나...-_-ㅋ... 왜 그렇게들 싸웠는지 이제 알겠네...

디아블로 이모탈의 어둠숲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핏빛장미는 피흡 기술이 있어서 사실상 유저들이 단합하지 않으면 못 잡는 보스더라고요. 저도 5분이면 잡을 거 10분인가 걸렸던 것 같습니다.

핏빛 위치 및 소환 방법

위치는 '어둠숲'에서 보시면 가장 왼편에 '핏빛 장미 순간이동진' 왼쪽에 있습니다. 길 찾기 누르면 금방 도착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길 찾기' 찍혀있는 장소가 핏빛 장미가 소환되는 위치입니다.

채팅 알림으로 알려주니까 자신이 소환 못하더라도 재수 좋으면 다른 유저가 소환한 핏빛 장미 잡으면 됩니다. 저도 운 좋게 알림 보고 바로 달려가서 잡았네요.ㅎㅎ

실제로 소환 위치 가보면 위 사진과 같은 모습입니다. 미니맵 참고로 보시고요.

핏빛 장미를 소환하려면 왼쪽 퀘스트 창에서 '타락 정화'라는 퀘스트를 이행하시면 됩니다. 클릭해 보면 "어둠숲에서 괴물을 더 처치해 타락을 더 획득하십시오."라는 문구가 나오죠.

그래도 핏빛 장미는 졸툰 도서관 필드 보스보단 나은 게.... 그냥 어둠숲에서 닥사하면 알아서 타락 정화 채워져서 소환 할 수 있습니다.

졸툰 도서관은 수박바... 고서 찾으러 겁나 뛰댕겨야 하죠.-_-... 물론 타락 정화도 빠르게 채워지진 않는데 그래도 닥사 하고 있다 보면 부가 퀘스트도 좀 하고 뭐하고 하다보면 금새 채워지고 무엇보다 찾거나 할 필요없이 몬스터만 잡으면 '100%' 충전되잖아요~ 진짜.... 상대적으로 개꿀...

타락 정화를 다 모았으면 맵 열어서 '이니푸스의 나무'라고 적혀있는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역시 '이니푸스의 나무 순간이동진' 위에 있어서 바로 도착할 수 있죠.

직접 가보면 누가봐도 뭔가 퀘스트 있구나~ 하는 하얀빛이 도는 큰 나무가 있습니다.ㅋ_ㅋ 클릭하면 소환됩니다.

제 기억에 복불복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뭐... 타락 정화 모으는 게 어렵진 않으니 무리는 없을 겁니다.

핏빛 장미 공략

이제 이게 문제인데... 게임이 모바일이라 더 심한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모바일게임이 책임감이 덜 따르거든요. 물론 처음 잡아보는 분들은 모르시죠. 저도 모르고 갔는데요 뭐...ㅎㅎ

근데 유저분들이 '채팅창에 써줍니다.' 핏빛 장미의 공략은 사실상 피흡 하나만 알면 되어서 어려울 게 없죠.

그리고 위 사진처럼 왼쪽 구석에 박혀있으면 핏빛 장미의 공격들을 거의다 피합니다. 물론 공격을 받기도 하는데 제 기억에 피흡하고 그외 스킬 한 가지만 구석까지 공격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외로는 안맞습니다.

이제 핵심인 피흡... 위 사진보시면 핏빛 장미 주변으로 '빨간색 원'이 보일겁니다. 저게 보이는 순간 바로 '밖으로 이동키 눌러서' 빠지셔야 합니다. 피흡 스킬이 빨아들이는 효과도 있어서 넋놓고 있으면 바로 빨려들어가서 핏빛 장미의 피가 쭉쭉 차오릅니다. 즉, 깎아놓은 HP가 초기화되는 것이죠.

이렇게 아예 멀리 나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물론 이렇게 할 필요까진 없지만, 사람이란 실수를 하니까요. 그 한번 실수가 몇 분을 더 늘릴지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피흡 스킬은 아무래도 '근접 캐릭터'들이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 빨간원은 눈으로 확인이 쉬우니까 핏빛 장미 바닥만 쳐다보고 있으면 됩니다.

피흡을 못피하겠으면 원거리 캐릭들이 제법 있는 상태에서는 그냥 아예 빠져있는 것도 괜찮다 보네요. 물론 원거리 캐릭이라도 핏빛 장미의 바닥을 주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또, 회피기나 방어스킬 장착하고 있으면 굳이 구석에 박혀서 딜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핏빛 장미는 피흡 말고는 그냥 다 노말한 공격 스킬들이라 공격 받으려고 할 때 그냥 방어스킬, 회피기 써주면 충분히 버텨내고 피하기도 쉽습니다.

그렇게 유저들이 합심해서 잡아내면 '노르 티라즈의 지식'을 얻습니다. 그릇 모으는 재미가 역시 쏠쏠하군요...

노르 티라즈의 지식은 '생명력'을 올려줍니다. 오예~ 나머지 두 개 그릇도 모아봐야겠습니다. 은근 재미지네요. 물론 보상이 떨어지니 재밌는 것이겠지만... 어쩔 때는 닥사하고 싶을 때도 있어서 이번 어둠숲 핏빛 장미 그릇은 편안하게 잘 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소환한 건 아니지만...-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