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첫 오리지널 보스 ‘아칸’ 업데이트 실시
[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첫 번째 오리지널 보스 ‘아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5일 발표했다.‘아칸’은 총 3단계 페이즈로 구...
news33.net
[공정언론 창업일보]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게임 ‘메이플스토리M’에 첫 번째 오리지널 보스 ‘아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5일 발표했다.
‘아칸’은 총 3단계 페이즈로 구성된 강력한 보스로, 페이즈가 진행될수록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펼친다. 유저는 ‘아칸’의 증오의 힘이 폭주하는 것을 막아가며 전투를 치러야 한다. 클리어 시 ‘검은 빛의 잔재’, ‘타락의 상징’ 등의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히 ‘타락의 상징’을 통해 신규 장비 ‘엠블렘’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8주년 기념 이벤트 ‘메이플M 밴드’를 진행한다. 11월 7일까지 유저들은 제한 시간 내에 팬의 요구에 맞게 멤버와 포즈를 배치해 사진 촬영을 완료하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점수에 따라 ‘8주년 기념 코인’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사냥에서 얻은 아이템으로 ‘드림 밴드’의 레벨을 높여 ‘드림 밴드 의자’를 제작하는 ‘메이킹 드림 밴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21일까지는 경험치 보상을 제공하는 ‘8주년 폭풍성장의 수련장’ 이벤트도 열린다.
이외에도 업데이트 후 최초 접속하는 유저들을 위해 11월 7일까지 ‘8주년 기념 특별 상자’가 제공된다. 이 상자에는 ‘헤어 마네킹’, ‘성형 마네킹’, ‘영원한 환생의 불꽃’, ‘퍼펙트 각인의 인장’, ‘에디셔널 잠재능력 주문서 100%’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