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컨텐츠 알아봅시다.

오늘은 탕탕특공대 종말의 메아리 컨텐츠에 대해 알아봅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등장했는데 시즌별로 진행하기 때문에 보상도 클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안그래도 추가적인 컨텐츠가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새로운게 나와주니까 좋네요! 한번 살펴봅시다.

종말의 메아리

1. 현재 시즌 1 진행중이며 한 시즌의 기간은 한달(28일)로 정해져 있습니다.

2. 보스는 7일마다 바뀌며 총 4번 바뀐다고 보면 됩니다. 7일 동안은 계속 같은 보스를 상대하면 되기 때문에 해당 보스에 대한 공격패턴을 알아 놓으면 클리어하는데 도움이 되실거에요.

3. 매일 2번 도전 가능하고 생존 시간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장비 효과로만 부활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죠.

기본적으로 시즌이 끝날때 총 참여 횟수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까 클리어 하지 못하더라도 매일 2번은 돌아주시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이번 7일간의 보스는 일몰 폭군이라고 해서 고철로 만들어진 골렘 같은 느낌입니다.

이 보스의 패턴은 단순한데요.

1. 점프한다음 떨어지면서 전기 공격

2. 돌진 공격

3. 1분대가 지나면 화를 냅니다.

4. 그러면서 연속 돌진 공격을 하기 시작하죠.

5. 2분대가 지나면 또 화를내며 머리를 날리는 공격을 하기 시작합니다.

6. 4분대가 지나면 분신을 하나 소환하는데 이 분신도 같은 패턴의 공격을 합니다.

이때부터 5분까지가 버티는 시간인데 보스가 둘이 되니까 상대하기 까다로워져요.

특히 분신은 때려도 점수가 안올라가니까 그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보스의 패턴을 파악해 시간을 버티면 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습니다.